1) 도미니언은 운영과 순간판단으로 이루어진다.
-게임자체가 원체 빨리빨리 흘러가고
역전극 혹은 아슬아슬한 경기가 매우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순간미스가 패배로 만드는건 소환사 협곡도 같지만.
여긴 순간판단을 즉시즉시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지라
-운영같은 경우는
적들을 점령지에 모아두며 한명이 (주로 람머스같은 기동챔프) 적 점령지를 점령하고 다닌다던가.
힘전으로 밀어 붙인다던가.
운영도 상당히 많은 편이긴한데.
쓸만한게 없네요
2)기본적인 라인전
-4탑 1봇이 평범한 라인이며
시작전 혹은 시작하고나서 위로가면 4탑 밑으로가면 1봇으로 나눠집니다.
대체로 1봇에는 라인전 강챔이 가는 편이며
하이머딩거같이 라인전 좋은 챔프가 많이 가는 편이죠
(하이머딩거를 예로 든 이유는 도미니언에선 딩거가 상당히 자주 보입니다)
3)서폿이라 무시못함
-칼바람과 비슷하게 기본 지급 골드가 상당한 편인데다가
첫템으로 광휘의검 등을 들어버리고 와드가 없는지라
서폿도 딜탱템을 맞춰 버립니다.
그러니까 CC기를 가진데다 딜 혹은 탱이 된다는 말이죠
(근데 서폿챔은 보통 4탑으로 갑니다)
4)스펠은 자유롭게
-주둔도 많이쓰이며 (점령방해 혹은 다이브)
소환사의 협곡과는 달리 점화,전멸 보다는 회복,부활,유체화를 많이 드는 편입니다.
보통 부활 +딴스펠로 가며
팀내 1~2 주둔은 있어주는게 게임을 이끌어가기 좋은 편입니다.
5)읽어보시면 도움되는 자료
Ps-문제는 큐잡히는데 평일같은 경우는 1시간 걸리기도 합니다.
(생각없이 미드 보고 있었는데 큐잡히는 소리 듣고 놀람)
생각난김에 도미좀 해보고 싶은데
귀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