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버워치]시간을 달리는 소녀 트레이서 TIP
게시물ID : gametalk_3098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툐리-
추천 : 0
조회수 : 1321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5/09 12:43:42
옵션
  • 창작글
안녕하세요 오픈베타 기준 트레이서 플레이시간 6시간, 게임수 70여판, 승률 65%대 유지하고있는 툐리라고합니다.

간단하게 트레이서 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역할군 : 공격
트레이서의 경우 일명 날파리라고 불릴 정도로 빠른속도와 약한 몸을 가지고있습니다. 평타 한방한방의 공격력은 약하지만, 40여발을 3초내에 쏟아부으면서 탱커를 제외한 케릭터들을 순식간에 빈사상태로 만들 수 있죠.
하지만 저는 트레이서의 역할을 적군의 암살 보다는 아군의 활로 개방, 적군의 시선 유도 라고 하고 싶네요.
상대가 전진수비를 하고 있을 경우 빠르게 뒤로 들어가(이때는 적을 때리지 않습니다.) 빠르게 거점을 먹어줍니다.
그럼 상대의 최소1명, 많게는 3명까지 트레이서를 잡기위해 거점지역으로 돌아오는데, 아군이 약해진 상대의 정면 수비를 뚫고 합류하는 것이 주요포인트입니다.

그 이후, 아군과 적당히 거리를 벌려 옆길로 들어가 상대의 힐러진이나, 수비진을 공격함으로써 상대를 교란시킵니다.

부족한 체력은 시간역행(E)스킬이나, 빠른 기동력으로 헬스팩을 차지함으로써 유지해주고, 간간히 아군과 합류하여 정면 수비를 뚫는 화력에도 보탬이 되어줍니다.
*결코 개썅마이웨이를 하면 안됩니다.

케릭터별 상대법
모든케릭터의 상대법을 적고싶지만,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몇몇 상대만 적겠습니다.

맥크리 : 섬광탄을 조심합니다. 섬광탄을 맞을시 상대가 날 잡지 못하길 기도하며 시간역행을 마구 눌러줍니다.
         만약 헤드나, 섬광을 맞지 않고 딜교환에 성공했을때, 시간역행으로 체력을 수급하며 다시 교전을 할경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토르비욘 : 답이 없습니다. 토르비욘의 포탑은 트레이서의 카운터이기에 어지간해서는 케릭터를 바꾸는걸 추천합니다.
            그러나 토르비욘이 혼자있을 경우, 적당한 거리를 벌려 교전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붙을경우 토르비욘의 산탄에 맞아 원킬을 체험합니다)
           혹은 포탑의 레벨이 1일 경우, 포탑을 빠르게 파괴 해주시면 포탑은 2레벨이 되지 못하고 파괴 될 것이며, 이후 토르비욘과 교전하시면됩니다.

바스티온 : 바스티온의 뒤를 잡을 경우, 바스티온의 핵을 1.4하면 바스티온은 순식간에 파괴됩니다.
            혹은 펄스폭탄이 있을경우 대각선으로 점멸을 사용하여 붙이고 시간역행으로 빠져나오도록 합니다.

라인하르트 : 라인하르트의 방벽 앞뒤로 점멸로 이동하며 두들겨주면 됩니다.
              트레이서의 물몸은 라인하르트 망치 2방에 죽으므로 한번 맞으면 바로 시간역행으로 체력을 수급하며 라인하르트의 신경을 긁습니다.

로드호그 : 펄스폭탄 충전의 좋은 재료입니다. 다른 탱커처럼 방벽이 없기때문에 쏘는 족족 맞습니다.
            갈고리에 맞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갈고리를 맞을 시 기도하는 마음으로 시간역행을 마구 눌러줍니다.

정크랫 : 덫. 조심합니다. 강철 덫을 밟을 경우 트레이서가 할 수 있는 것은 시간역행도 아닌 주변에 적이없기를 기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정크랫이 있습니다.

------------------
곧 점심시간이 끝나기에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이상 말로는 쉬운 트레이서 공략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