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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indQuest]가벼운 팁
게시물ID : gameroom_310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계
추천 : 13/5
조회수 : 4565회
댓글수 : 45개
등록시간 : 2014/01/19 20:11:33
제목 없음.jpg
올라온날부터 했는데 아직 레벨이 74밖에 안돼네요

우선 와우를 배경으로해서 안해보신 분들은 조금 했갈릴수도 있지만 결론적으로 자동사냥이기에 어려운건 없습니다.

전 드루이드를 플레이 하였어요...

잡캐가 진리죠!

1. ?아래에 있는 + 를 누르면 추가 메뉴가 나오는데 저기에서 세팅에 들어가면 피가 몇퍼 이하일때 쉴지와 한번에 몇마리를 풀링할 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이템을 뭘 주어야 하는지도 설정 가능한데 저같은 경우엔 슈페리어,제작 이렇게 줍습니다.
슈페리어를 해재하면 이상하게 에픽템도 안주워지는 느낌인데 말 그대로 그냥 느낌이라... 
실험을 해봤는데 안나왔어요... 그렇다고 무작정 안주을수도없고...

2. 맵을 들어가시면 잔이 보이는 지역이있는데 퀘스트가 있는 지역입니다.

3. 던전은 맵에서 지역이름 말고 왼쪽에 던전:블라블라 이렇게 뜨는데 여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추가메뉴에 달성업적이 있는데 여기 잘보면 던전을 통과하면 경험치 증가가 있으니 잘 보고 움직이시면 됩니다.
모든 업적을 달성하면 뭔가 좋은게 있는거 같은데 전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5. 갑옷은 자기 속성에 맞는걸 꾸준히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처음엔 매직이지만 나중엔 슈페리어 72렙부터는 에픽갑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 팁: 갑옷으로 만들어서 파는것보다 재료를 모아서 파는게 훨씬 비싸요... 전 나중에 알았네요)

6. 스킬트리는 아래로 총 3개의 트리가 존재하며 99를 찍으면 하나를 전부타고 나머지 둘중에 하나를 적당히 섞을 수 있어요.
(그럴것 같습니다 제가 99는 아직 못찍어봐서요)

7. 아이템중 헤비웨폰 마스터리나 듀얼웨폰 마스터리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이는 직업 특성이니 타직업은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8. 무기종류
단검 : 민첩
도끼 : 힘(양손or한손)
지팡이 : 인트(양손or한손)
활 : 민첩+힘(양손)
망치 : 인트+힘(양손)

보조무기 
방패 : 체력증가
피스트 : 민첩증가

갑옷
철계열 : 힘증가
가죽계열 : 민첩증가
천계열 : 인트증가
(동레벨대의 마을마다 떨구는 제작템이 다르니 알아보시고 그중에 하나 선택하는거 추천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왼쪽섬 = 가죽, 오른쪽 섬 위 = 철, 오른쪽 섬 아래 = 천 이지만 확실하지가 않아서..)


------ 드루 한정 팁입니다.-------

일단 드루 같은경우엔 

민첩 - 스킬뎀 위주
 힘 - 평타위주 
인트 - 힐 + 틱뎀(초당 들어가는 데미지)

로 싸우는데요

초 중반까지는 제가 스킬이랑 재분배하면서 해본결과 확실히 민첩이 유리합니다

민첩이 올라가면 평타 공속도 빨라져서요..

스킬트리를 설명하자면 

제목 없음2.jpg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순으로 설명하겠습니다

1: 상대를 포인트당 0.4초씩 스턴을 건다 (쿨12초)
12초중에 4초를 공격 불가로 만드는 좋은 스킬입니다..
하지만 전 5만찍었어요...
그냥 단순히 생각하면 좋지만 순간 폭딜로 승부하는 민첩캐에 안맞는거 같아요
차라리 인트드루를 키우신다면 추천합니다.

2: 10초동안 상대의 공격력을 포인트당 4%씩 감소시킨다.(쿨15초)
전 아예 찍지도 않았는데요
민첩계열보단 아무래도 인트나 힘계열에 유리한거 같네요

3: 아이탬으로 증가한 스텟포인트가 포인트당 4%씩 증가한다.(패시브)
상당히 좋은 스킬입니다. 
민첩이 현재 1762가 늘어나는데 마스터하면 인트와 힘이 이 40%가 증가하죠
드루이드는 민첩이나 힘, 인트 세가지 트리가있어서 이를 보완하기 위한 스킬이라고 생각됩니다.
(도적은 민첩, 전사는 힘 이런식으로 자기 특성의 스텟이 있어 스킬트리를 선택함에 있어 더 자유롭죠.)
아직 5레벨이지만 후에 마스터할 생각입니다.

4. 포인트당 4%의 어질의 데미지를 줍니다.(쿨8초)
현재 제 클로 데미지는 755이며 쿨타임이 8초라 쓸만합니다.
전 마스터했어요

5. 체력을 포인트당 힘의 10% 마스터시 100%로 증가시킵니다.(패시브)
힘캐의 주력스킬이라고 봅니다.
동일 레벨의 힘세팅할시에 2500정도가 예상 되는데 체력이 그만큼 늘어나니 사기죠;;..
1,2번스킬과 연계하면 안죽을거 같네요

6. 포인트당 3%의 데미지를 반사합니다.(패시브)
전 그냥 트리용으로 찍었습니다.
아무래도 데미지가 부족한 인트드루를 위한 스킬 같은데요
순간 폭딜용 어질드루라 스킬트리만...

7. 추가 풀링을 막아줍니다.
좋아보기이긴 하는데 글쎄... 싶은 스킬입니다. 
일단 명확한 퍼센트가 안나와있어서 트리용만 찍었습니다.

8. 체력이 50%이하일때 포인트당 3%의 평타가 증가합니다.
힘드루라면 찍어야만 하겠죠..
아무래도 평타가 증가하니까요..
힘드루 주력스킬인것 같습니다.

9. 포인트당 12%의 인트만큼 힐을 합니다.(쿨10초)
이게 참 좋은게 힐량이 어질 드루임에도 308이나 나옵니다.
인트드루라면 마스터 추천!

10. 상대를 처음 공격할때 포인트당 어질의 10%의 데미지를 줍니다.(패시브)
어질드루의 밥줄 스킬이죠!
1:1에선 강한 면모를 보이는게 바로 이스킬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질이라면 마스터 추천

11. 모든적에게 포인트당 5%의 힘으로 공격합니다.(쿨10초)
다수사냥에 유리할듯 하지만 이게임의 특성상 어려운 애들은 한명씩 등장하기에 잉여 스킬같습니다.
여러명쳐서 뭐해요 한명씩 빨리 잡고 말지..

12. 포인트당 4%의 인트로 공격하고 초당 0.5%의 인트 틱데미지를 줍니다.(쿨6초)
쿨도 짧고 인트 드루의 유일한 공격 마법입니다.
밥줄이죠
얘로 실험해본 결과 확실히 참 강합니다.
틱데미지가 중복이 돼는지도 궁금하지만 그정도 강한애들을 못만나서.. 아직 실험을 못해봤습니다....

13. 상대의 체력이 50%이하일떄 포인트당 8%의 어질로 데미지를 줍니다.(쿨8초)
어질드루라면 좋아요 밥줄 스킬중 하나입니다.
전 무조건 마스터...

14. 포인트당 7%로 평타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쿨 12초)
몇초동안인지 나와있지 않아서 확신이 가지 않지만...
힘 + 어질 드루로 가시려면 좋을거 같습니다..
평타와 스킬데미지 두루 강한 캐릭이겠네요.

15. 5초동안 매 초 포인트당 2%의 인트로 힐을 합니다.(쿨9초)
이것 때문에 제가 어질 인트 드루를 선택했습니다.
마스터시 초당 20%의 인트로 힐을 하며 5초유지에 쿨이 9초라 반정도는 힐상태를 유지합니다.
사냥유지력이 확 향상하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위에 스킬트리중에 전 15번을 마스터하고 3번을 마스터 한후에 9번을 마스터해서 어질+인트 드루를 완성할 생각입니다.

그뒤엔 1번과 2번을 찍을 생각입니다.

3번은 어떤 드루를 키우던지 마스터 해야하는 스킬로 생각됩니다.

아이템 특성때문에 힘 인트나 힘 어질을 갈까 심각하게 고민을 했습니다.

활이나 망치 같은 경우엔 드루를 위한 아이템으로 생각될 정도니까요...

아직까지는 스킬포인트가 부족해서 어질을 주로하고 인트를 보조로 올리는 중인데 후에 레벨이 90정도 되면 실험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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