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뒤로 갈수록 퀄이 더 높아집니다.
선이 더러운 건 매한가지지만.
죠스케 님 죠스케- 죠죠 그림체 흉내내려다가 빡쳐서 다 지우고 결국 이 모양 이 꼴이 됐습니다. 절 매우 치세요.
초록오징 님 이치고- 그리고 나서 깨달은 게 있는데 저는 날려 그릴 땐 남자보다 여자를 잘 그리네요.
Akemihomura 님 호무라- 호무호무? 호뭇!
5월10일 님 수녀짜응- 구글링 해도 안 나오길래 머리카락을 대충 덧 붙였습니다.. 매우 치세요 저를.
하마돼지 님 유이- 얘 누구야. 난 이런 못생긴 유이 몰라. 눈이 사시가 된 것 같은데.. 음.. 눈을 좀 더 모을 걸 그랬나 봐요.
Evergreen 님 유우코- 히메 컷 정말 이쁜데, 정말 그리기 어렵네요.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치하야 님 후미카- 앞머리를 길게 했어야 했는데.. 얘 채색이 제일 잘된 듯.
ことり 님 호시이 미키- 가슴을 더 부각 시키고 싶었습니다(진지)
PENTATONIX 님 시죠 타카네- 앞에 삐죽 튀어나와 있는 머리 어렵네요. 고멘 타카네 쨔응
高垣.楓 님 세이버- 호구 왕. 진짜 호구처럼 그려졌다. 더듬이 참 뽑고싶다. 그죠?
3시간 뒤에 일어나서 준비해야 되는데, 중간에 그냥 잘까 하다가 시골가면 못 그리니까 결국 밤샘하면서 다 그렸네요. 중간에 엄마 잠깨서 이름 부를 때 레알 헬;;; 불 끄고 그림 그릴 걸 그랬나 봐요.
지금 보니까 참 거지같은 그림체에 다 정면샷이네요. 나도 전신 그리고 싶은데 전신 그리려 하는 순간 한 캐릭터 당 하루는 걸리니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