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주문취소한게 직원 책임이되나요??
게시물ID : gomin_3111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엥?Ω
추천 : 0
조회수 : 31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4/02 16:23:35
너무 말도 안되는 소릴 들어서 여쭤봅니다.
회사를 그만두면서 월급을 못받아서 노동청에 신고했거든요.
며칠 뒤에 출석요구 문자 날라오고 나서 사장한테 문자가 왔는데
저 때문에 주문취소 안해줘도 되는거 주문취소 된거 있다고 피해신고를 한다는데요.
일단 고객이랑 전화하면서 싸우거나 한적은 한번도 없고
제 업무가 그것도 아니어서 가끔 자리에 아무도 없을 때 받은거 밖에 없는데
고객이 주문취소한게 왜 제탓이라는건지;;????
이게 신고 이유가 되나요???
당연히 안될거 같은데 억지가 너무 심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