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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트레저 헌터 신규 스킬 : 탐험 마스터리,유물조사,위기탈출
게시물ID : mabinogi_313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달콤한우유차
추천 : 0
조회수 : 1181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3/08/08 14:12:18
출처 : http://www.mabinogi.pe.kr/bbs/zboard.php?id=report&page=1&sn1=&divpage=3&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6635

[하렘]퓨어_폰_히터님 게시글

탐험 마스터리

인간은 언제나 알지 못하는 세계를 알고 싶어한다. 또한 그 새로운 세계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을지 대해 끊임없이 기대한다. 
탐험은 그런 인간의 본성과 호기심 가득한 마음이 모여 만들어낸 가장 위험하고 아름다운 행위이다. 
알 수 없는 세계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탐험은 모험을 피할 수 없고, 모험은 위험을 피할 수 없다.



연습 랭크 
(+10, 5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50, 2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F 랭크 (ap 12, 생명력 +2, 스태미나 +3)
(+5, 1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0, 5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E 랭크 (ap 2, 생명력 +2, 마나 +1, 스태미나 +3)
(+2, 5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0, 3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D 랭크 (ap 2, 생명력 +2, 마나 +1, 스태미나 +3)
(+2, 5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0, 1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C 랭크 (ap 3, 생명력 +2, 마나 +1, 스태미나 +3)
(+1, 7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5, 6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B 랭크 (ap 3, 생명력 +2, 마나 +1, 스태미나 +3)
(+1, 9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5, 2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A 랭크 (ap 3, 생명력 +2, 마나 +1, 스태미나 +3)
(+0.5, 10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 5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9 랭크 (ap 6, 생명력 +3, 마나 +1, 스태미나 +4)
(+0.5, 15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 25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8 랭크 (ap 6, 생명력 +3, 마나 +1, 스태미나 +4)
(+0.5, 17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 15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7 랭크 (ap 6, 생명력 +3, 마나 +1, 스태미나 +4)
(+0.5, 18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 1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6 랭크 (ap 9, 생명력 +3, 마나 +1, 스태미나 +4, 행운 +1)
(+0.35, 20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1, 3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10, 1회, "트레저 던전 탐사에 성공한다.")

5 랭크 (ap 10, 생명력 +3, 마나 +1, 스태미나 +4, 행운 +2)
(+0.25, 30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0.5, 5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9, 1회, "트레저 던전 탐사에 성공한다.")

4 랭크 (ap 12, 생명력 +3, 마나 +1, 스태미나 +4, 행운 +2)
(+0.2, 40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0.5, 5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8, 1회, "트레저 던전 탐사에 성공한다.")

3 랭크 (ap 13, 생명력 +5, 마나 +1, 스태미나 +6, 행운 +3)
(+0.1, 50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0.5, 10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7, 1회, "트레저 던전 탐사에 성공한다.")

2 랭크 (ap 15, 생명력 +5, 마나 +1, 스태미나 +6, 행운 +3)
(+0.1, 65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0.35, 10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6, 1회, "트레저 던전 탐사에 성공한다.")

1 랭크 (ap 20, 생명력 +7, 마나 +1, 스태미나 +8, 행운 +5)
(+0.09, 1000회, "엘로드 탐사에 성공한다.)
(+0.1, 100회, "스케치로 탐험 경험치 획득에 성공한다.)
(+5, 1회, "트레저 던전 탐사에 성공한다.")





유물 조사

탐험은 인류의 탄생과 역사에서부터 함께 해 왔고, 그 과정에서 과거의 기록과 흔적을 알아내는 과정은 새로운 탐험의 실마리를 제공해 왔다. 
유물 조사는 과거의 가치를 복원하고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중요한 작업 중 하나이다.



연습 랭크 [쿨타임 30분]
(+100, 1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F 랭크 (ap 3, 지력 +1, 행운 +1) [쿨타임 30분]
(+10, 5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20, 1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5, 1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E 랭크 (ap 3, 지력 +1, 행운 +1) [쿨타임 30분]
(+5, 1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10, 2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3, 15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D 랭크 (ap 5, 지력 +1, 행운 +1) [쿨타임 30분]
(+2, 25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5, 4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2, 2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C 랭크 (ap 5, 지력 +1, 행운 +1) [쿨타임 30분]
(+1, 5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2, 1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1, 3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B 랭크 (ap 7, 지력 +1, 행운 +1) [쿨타임 30분]
(+0.8, 7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1, 2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8, 4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A 랭크 (ap 7, 지력 +1, 행운 +1) [쿨타임 20분]
(+0.5, 10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8, 25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5, 7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9 랭크 (ap 9, 지력 +1, 행운 +1) [쿨타임 20분]
(+0.4, 13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8, 25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4, 8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8 랭크 (ap 9, 지력 +1, 행운 +1) [쿨타임 20분]
(+0.35, 15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5, 4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35, 9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7 랭크 (ap 9, 지력 +1, 행운 +1) [쿨타임 10분]
(+0.3, 17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5, 4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3, 10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6 랭크 (ap 10, 지력 +1, 행운 +2) [쿨타임 10분]
(+0.28, 18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4, 4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28, 10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1, 10회, "유물 감정 시 유물의 감정 가치를 별 세 개 이상으로 받아본다.")

5 랭크 (ap 12, 지력 +1, 행운 +2) [쿨타임 10분]
(+0.25, 20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4, 4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25, 10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1, 10회, "유물 감정 시 유물의 감정 가치를 별 세 개 이상으로 받아본다.")

4 랭크 (ap 12, 지력 +1, 행운 +2) [쿨타임 10분]
(+0.2, 30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3, 5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2, 12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1, 10회, "유물 감정 시 유물의 감정 가치를 별 세 개 이상으로 받아본다.")

3 랭크 (ap 15, 지력 +1, 행운 +2) [쿨타임 5분]
(+0.18, 40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3, 5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18, 10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1, 10회, "유물 감정 시 유물의 감정 가치를 별 네 개 이상으로 받아본다.")

2 랭크 (ap 15, 지력 +1, 행운 +2) [쿨타임 5분] 
(+0.15, 40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2, 75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15, 12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1, 10회, "유물 감정 시 유물의 감정 가치를 별 네 개 이상으로 받아본다.")

1 랭크 (ap 20, 지력 +1, 행운 +5) [쿨타임 5분]
(+0.1, 50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을 감정해 본다.)
(+0.2, 100회, "스킬을 사용하여 유물 복원에 성공한다.)
(+0.1, 150회, "보이트에게 가서 유물을 보상 받는다.)
(+2, 10회, "유물 감정 시 유물의 감정 가치를 별 다섯 개 이상으로 받아본다.")



이승위기 탈출

탐험은 모험을 피할 수 없고, 모험은 위험을 피할 수 없다. 위험한 상황에서 인간의 본능은 민첩함을 뛰어넘어 때로는 기적을 발휘하기도 한다. 
위기 탈출은 극한의 상황에서 인간의 본성을 보여주는 탈출 스킬이다.

연습 랭크 (의지 +1) [쿨타임 500초]
(+10, 1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F 랭크 (ap 1, 솜씨 +1, 의지 +1) [쿨타임 490초]
(+5, 2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E 랭크 (ap 2, 솜씨 +1, 의지 +1) [쿨타임 480초]
(+2, 5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D 랭크 (ap 3, 솜씨 +1, 의지 +1) [쿨타임 470초]
(+1, 1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C 랭크 (ap 5, 솜씨 +1, 의지 +1) [쿨타임 460초]
(+0.8, 125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B 랭크 (ap 5, 솜씨 +1, 의지 +1) [쿨타임 450초]
(+0.5, 2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A 랭크 (ap 5, 솜씨 +1, 의지 +1) [쿨타임 440초]
(+0.4, 25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9 랭크 (ap 7, 솜씨 +1, 의지 +2) [쿨타임 430초]
(+0.35, 3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8 랭크 (ap 7, 솜씨 +1, 의지 +2) [쿨타임 420초]
(+0.3, 35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7 랭크 (ap 8, 솜씨 +1, 의지 +2) [쿨타임 410초]
(+0.25, 4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6 랭크 (ap 9, 솜씨 +1, 의지 +2) [쿨타임 400초]
(+0.2, 5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5 랭크 (ap 10, 솜씨 +1, 의지 +2) [쿨타임 390초]
(+0.15, 7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4 랭크 (ap 10, 솜씨 +1, 의지 +2) [쿨타임 380초]
(+0.12, 9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3 랭크 (ap 12, 솜씨 +1, 의지 +2) [쿨타임 370초]
(+0.1, 10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2 랭크 (ap 13, 솜씨 +1, 의지 +2) [쿨타임 360초]
(+0.07, 15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1 랭크 (ap 15, 솜씨 +1, 의지 +2) [쿨타임 350초]
(+0.035, 3000회, "위기 탈출에 성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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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행덕이네요;;;사람 엄청 붐비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위기탈출 수정했습니다 아나 미친 솜덕의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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