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월희2와 월희 리메이크를 156일째 기원하고 있습니다.[브금]
게시물ID : animation_3147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데크♥아키하
추천 : 3
조회수 : 29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3/02 21:52:13





오늘은 월희의 파생 게임인 멜티 블러드 엑트리스 어게인과 애니메이션 카니발 판타즘에 등장하시는 

시온 엘트남 아틀라시아의 히로인(?) 리즈바이페 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Ries.png


리즈바이페 스트린드바리

무심한 듯 시크해 보이며, 우직해 보이는 인상이지만... 실상은...



Ries.gif

이런 분입니다...

본래 멜티 블러드 초기 기획에서는 이분도 메인 히로인 중의 하나로 시엘과 라이벌 구도를 세우려는 등의 이런저런 기획이 있었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리엑트와 엑트 카덴차를 거쳐 Actress Again까지 와서야 제대로 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Actress Again 이전에는 타타리에게 굴복한 시온이 라스트 아크를 사용할 때 갑툭튀해서 기술시전하고 사라지는 엑스트라(...)정도였습니다.

설정에서 시엘과의 라이벌 구도가 눈에 띄는데, 시엘이 교회의 대행자인데 반해, 이 분은 성당 기사입니다.

성전 사용자라끼리라는 구도, 사도의 처리 기록도 동급으로 여러모로 라이벌적인 관계죠.

사용하는 성전의 이름은 가마리엘.

시엘이 사용하는 7성전은 여러가지 마개조(...)를 거치기도 하고 위력이 굉장합니다만 성전으로서의 격은 가마리엘보다 낮다고 합니다.

별명은 '방패의 기사'

사용하는 성전, 가마리엘의 형태가 거대한 현악기 형태의 방패라 그런 별명이 붙었다고 합니다.

멜티 블러드 이전의 스토리를 보면, 시온과 협력해 왈라키아를 쫒던 중 타타리가 생각보다 강해 위기에 몰리자 시온을 지키기 위해 홀로 싸우다 흡수됐다고 합니다.

액트리스 어게인의 주요 스토리는, 타타리를 소멸시킨 시온이 리즈바이페를 구출해가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시온의 히로인(...)이라고도 불립니다.

타타리에 흡수되고도 본래의 자신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사용하는 성전 가마리엘의 보호 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가마리엘의 정식 명칭은 정식외전 · 가마리엘로 부정을 음율로 튕겨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마리엘의 수호로 스스로를 지킬 수 있었다고는 하나, 그 존재의 유지에는 타타리의 힘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 능력을 일부 계승받은 시온의 분할사고를 이용해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방과후★뒷골목 동맹에 가입하게 됩니다.

낮에도 활동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낮 알바 담당...


real.jpg

사실 백합이라고 합니다.

아니, 농담이 아닌 게... 시온 엔딩을 보면 시온의 대사가... "교회에게 당신을 넘길 생각은 없습니다. 당신은 제 것이에요."(...)

그리고 삿찡 루트에서는 대놓고 삼각관계 플래그를 보여줍니다.(...)

이 분 교회 분인데 이래도 되는건가...

그리고 영상화 된 건 카니발 판타즘.

e0080266_4e53ca3e67058.jpg

카니발 판타즘에서 방과후★뒷골목 동맹에 등장하며, 시종일관 츳코미를 해대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초반부에는 제복으로 나오지만, 점점 바람직한 복장으로 갈아입게 됩니다. 특히 윗 짤의... 핡

여러모로 인상은 쿨계열 캐릭터지만, 실상을 알 수록 허당+4차원+막장(...)이미지인 캐릭터.

리즈바이페 예뻐요 리즈바이페.

그리고 멜티블러드에서 성능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사람이 애용하기도 합니다.



일해라 나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