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말그대로 친구의 친구 아이디를 사용하게될 기회가 있어서 약간 윗동네 공기를 맡고싶어서 똥배짱으로 랭겜을 돌렸습니다.
사실 친구의 친구가 그 아이디 어차피 안할거니깐 막해도된다고해서 랭겜을 부담없이 돌릴수있었음... 내가 다이아&플레랑 겜하면 어떻게될까...라는 생각도 있었고.
저랑 같이한 다이아&플레분들께 섭섭한 위로의 말씀 올립니다. 그래도 내가 똥싸서 진판은 없었음...다행..
본캐가 실론즈라 라인을 서면 라인전 완전 실신당할것같아서 서폿/정글을 갔습니다. 또 제 랭겜 모스트기도했구요.
일단 결과는 3승4패...입니다 ㅋㅋㅋㅋ 실론즈의한계죠 ㅠㅠ
일단 7판 하면서 느낀점이.. 확실히 다이아 플레는 실론즈보다 챔프의 이해도도 높고 맵리딩도 되고 킬각을 잘아는거같습니다.
일단 피지컬이 제일 돋보이는것같아요. 죽을것같았는데 무빙으로 피하거나 못죽일것같았는데 정확한 스킬활용으로 잡거나... 이런경우가 많았었습니다...실론즈에서 보지못하는 플레이들도 많이나왔구요 ㅋㅋ
뭐 이런건 당연한 소리겠지요.
하지만 하면서 느낀 가장 큰것이 있었습니다. 실론즈와 다이아&플레가 차이가 없는부분!
그것은 바로... 남탓하기.............
다이아쯤되면 그래도 남탓이없겠지 왠만큼들 하니깐... 라고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나큰 오산이었습니다.
너무 다이아를 프로게이머같은 존재라고 생각했을까요... 사실 챌린저인 사람들도 패드립에 욕설도하는데..
아무튼 게임하면서 전쳇으로 입터는놈는 항상있고 한라인이 똥싸면 다른라인서는 라이너가 그거엄청욕하고...ㅋㅋㅋㅋ 너땜에 졌다 이런얘기가 뭐 실론즈보다 많은것같아요... 멘탈이 상당히 안좋았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플레 다이아정도 되다보니깐 아 이건 해도 안되겠다. 이런걸 잘 알더라구요...그래서 20분서렌 엄청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속해있는 실론즈는 아직 스노우볼 굴릴줄도 잘 모르고 유리하고 던지는친구들이 많은데 플레 다이아정도면 던져도 적당히던지고 스노우볼 굴릴줄도아니깐... 포기도 빠르더라구요 ㅋㅋㅋㅋ 상대가 왠만큼크면 그냥 바로 어김없이나오는 서렌...
아니면 남탓하면서 [전체]xxxx : 아 탑똥 지린다 ㅡㅡ 미드오픈요.
이러는애들도 심심찮게 있구요 ㅋㅋㅋㅋㅋ 원딜 서폿 싸우는건 다반사..
후 무슨 애들이 멘탈이 진짜 실론즈보다 약해서 막 욕하고 싸우고 던지고 트롤하고 피딩하고 afk하고 10분만에 게임포기하고..
ㅋㅋㅋㅋ
아무튼 더이상 그아이디로 랭겜을하면 민폐일것같아서 그만큼만했는데... 그냥 제가 7판한 다이아는 그랬어요...
다이아 플레를 일반화하는건 절대아닙니다 예상보다 뭔가 더 멘탈이 약한친구들이 많았던게 인상적이어서 글써본거에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