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이러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게시물ID : gomin_3176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클레리얀
추천 : 0
조회수 : 64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4/17 12:17:07
안녕하세요

엘지유플러스의 스마트폰 이용자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오유분들에게 질문이있어서 올려봅니다

서문이 길어질거같은데 미리 양해바랍니다

저는 현재 스마트폰에다가 일반 표준요금제에다가 데이터 1기가짜리 부가서비스를 하나 끼워쓰고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요금제를 54요금제로 바꾸려고 했습니다

당연 부가로 걸어놓은 1기가짜리 해지 할거였구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이용해버린 용량에서 문제가 발생해버렸습니다...

그러니까 엘지의 말로는 이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고객님이 현재(4월17일기준) 날짜에 비해 데이터를 더 사용하셔서 기간에 따른 데이터요금이 초과로 발생합니다'라고 하던데요

그런데 이상한걸 발견했습니다

비록 1기가지만 항상 1기가를 다 쓰지는 못쓴 달도 있었는데요

그때는 기간제로 계산해서 한달요금이 그대로 청구되더라구요 게다가 다 못쓴거에 대한 잔량이 이월되는것도 아니구요

저는 예전에 경우를 생각하니 기간제로 계산을 하는줄 알았는데

자기들이 필요한데로 종량제로갔다가 기간제로 갔다가 하는데요

이럴때는 제가 어느 국가기관에다가 어떻게 신고를 해야하나요??

제가 이득을 보고싶다는 욕심도 있지만 그거외에도 엘지에게 빅엿을 하나 먹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도움부타



(이 글은 오유 미러에서 작성되었습니다.)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databox&no=1111123743&code=845c22d72a04fc2ff5ec0c68cb4244d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