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는 싱부 5000달러로 올리고 나머지는 다 하루에 2개씩밖에 안팜 수하물 상시 오픈 나온지 3개월 미만된 캐릭터는 무조건 테라로 사야되고 주화는 주괴카드에서 안나오고 부스터 카드에서만 나옴
캐릭터 카드라는 현질성 아이템 나와서 그 카드를 착용할 시 캐릭터 각성으로 카드에 나온 스텟 증가 카드에는 노말 언커먼 레어 유니크 등급이 있는데, 이는 합성으로 취득 가능 거래시스템이 등장하여 유니크와 유니크카드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이 제한없이 거래 가능 (부캐퍼즈의 활성화)
솔직히 게임 좀 건드려본 입장에서 사이퍼즈 진짜 현질유도 안하는편입니다. 아이템빨? 그건 진짜 캐릭운빨이죠. 운 좋은 캐릭은 주괴 하나 안사도 유니크 꼬박꼬박 얻는데 운 나쁜 캐는 수하물을 열심히 까도 유니크 하나 안나옵니다.
템빨퍼즈? 그 사람들은 캐릭운이 정말 좋거나, 남들보다 카드를 수십개 더 깠거나, 남들보다 돈을 더 투자해서 수하물을 더 깠겠죠. 그렇게 돈 투자해서 얻은 아이템이, 게임을 말아먹을 정도로 엄청난 능력을 발휘합니까? 그들은 우리랑은 달리 뭐 전설템 얻고 이러나요?
아니잖아요? 같은 유니크 같은 레어 얻을 수 있잖아요. 기회가 다른건 맞아요. 그래야 현질러들이 돈을 쓰고 남들보다 돈 투자했는데 남들이랑 같은 확률로 부스터깐다면 그들이 돈 투자하고 싶겠습니까?
개인적으로 아바타 사고 후회한적 있는 본인으로써, 사이퍼즈 정도면 상당히 현질유도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