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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낸 메일
▽▽▽ 받은 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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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한지 약 2년이 좀 안된 730시리즈 480기가 SSD가 고장나서 AS문의를 했습니다.
어제아침 8시에 접수 -> 10시47분에 증상문의 메일 받음
일하다가 14시에 메일 확인하고 회신보냄 -> 한시간만에 제품사진 보내달라고 안내
퇴근해서 사진 보냄 -> 한시간만에 보증교환 가능하다고 답변
오늘오전 10시에 교환진행관련 안내메일 옴
내용이 잘 이해가 안되서 문의함 -> 이번엔 약 40분만에 재안내 메일이 옴
15시에 페덱스 반품관련 송장등을 보내주면서 페덱스에 전화해서 일정 잡으라함
페덱스로 전화함: 지금 가지러 갈까요??
저는 당연히 문의메일 주고받고 보내고 수리하고 어쩌고 하면 일주일이상은 걸릴줄 알았는데
매크로 답변도 아닌데 기대했던 것보다 굉장히 회신이 빠르고 구차하게 묻거나 따지지도 않네요
하루만에 시리얼 번호랑 제품 상태사진 까지만 확인하고 바로 교환하겠다고 택배사 송장까지..
그동안 정말 속도 불만없이 잘 썼는데 AS까지 이러니
내가
안
삼성의 강점이 제품도 제품이지만 AS도 한몫 하는데 인텔도 못지 않네요
MLC쓰는 인텔 믿고 쓰는 인텔
돈생기면 750시리즈로 지르고싶네요 1.2테라짜리로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