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의 가장 큰 문제는 퍼뎀은 높은데 생각보다 딜이 쥐똥만큼 나온다는 점입니다.
사실 짧은 사정거리, y축 부재도 문제지만, 그 문제는 멀쩡한 무기 땅에 쳐박고 맨주먹으로 싸운다는 싸나이다운 캐릭터 컨셉이 기본이므로 그러려니 합니다.
그래서 인파 2각 패시브를 이렇게 짜봤습니다.
극한의 수련: 극한의 수련을 통해 인파이터 고유의 보조스킬, 패시브스킬 등을 강화한다.
윌드라이버 강화 - 윌드를 사용하는 각 무기별로 고유의 옵션을 부여함
배틀액스-크리티컬 확률증가,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배틀액스 고유의 강력한 한방대미지를 높이기 위함)
토템-물리대미지증가(가장 보편적인 인파이터 무기로서 안정적인 대미지 상승)
낫-공격속도, 이동속도증가(속도성애자)
염주-모든속성강화(속성변태)
십자가-공격시 빛의 복수 시전(섀도우박서와 함께 추가타를 극대화)
더킹대시, 스웨이- 무적시간 증가
퀵패리- 회피시간 증가
드라이아웃- 더킹 또는 스웨이의 무적시간으로 적의 공격을 피할 경우(고스트 프레임)나 퀵패리로 스턱을 만들어 낼 경우 드라이아웃 스택이 하나 추가로 쌓임. 최대 n개까지 축적 가능(조건부 머슬시프트지만 인파다운 스킬을 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