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저 여러분.
가입하고 나서 처음으로 글을 써 보네요 ㅎㅎ
제가 취미로 게임을 기획하는 고등학생인데, 미래에 게임 기획사에 들어가서 시도해 보기 위해 근미래 기반 FPS 게임을 하나 기획해 보고 있거든요.
절대 서든2가 쓰레기같아서 '차라리 내가 하는 게 더 낫겠다'는 생각으로 기획하는 건 아닙니다 ㅋㅋ
그래서 게임 모드를 한 가지 기획했는데, FPS의 시점을 바탕으로 AOS의 크립, 퀘스트, 게임 자금 및 아이템을 통한 성장 시스템 등을 넣었습니다.
문제는 형이 카톡을 통해 말해주길, "FPS 게이머들은 스노우볼링에 의해 좌우되는 게임 밸런스를 원치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FPS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벌어지는 스노우볼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기획안을 만들 수 있을지 방학 동안 고민하는 제게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