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행쇼에서 결제.
9월 9일 방문수령.
몇시간 사용하다보니 모니터 밑부분에서 열이 좀 많이 나는거 같아 알파스캔홈피에 문의글 남김(9일)
|
2777 IPS MHL+DP 무결점 밑부분 발열관련. |
---|
2777 IPS MHL+DP 무결점 밑부분 발열관련. 어제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모니터 밑부분에서 발열이 심한것같습니다. 얼굴로 열기가 전달될정도로... 정상인가요? 아! 그리고 cd를 사용할수 없어서 그런데 소프트웨어좀 이메일로 보내주실수 있나요? |
임성훈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것과같이 하단부에서 발열이 심하게 느껴지신다는 말씀이시군요. 제품에는 V-Line 기술이 적용되어 모니터의 맨 아래쪽에 1줄의 LED BLU 만 탑재되어있기때문에 상단부보다는 하단부에서의 발열이 유독 더 심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말씀만으로는 정도를 판단해드리기 어렵기때문에 제품의 불량이 걱정되신다면 제품은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요청해주신 소프트웨어는 *******@naver.com 로 발송해드렸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질문을 남겨주시거나 알파스캔 커뮤니케이션센터(1544-7734)로 전화를 주시면 보다 자세한 서비스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D2
|
9월 13일 7시경 모니터 밑부분 양쪽끝이 패널?과 조금 벌어짐을 발견.
조금더 만져보다가 뒤쪽 은색커버?를 만쪘는데 만질때마다 소리가 날정도로 유격이 발생.
그런데 사용안할때는 유격이 적다가 한 2~30분 사용한후엔 정말 딸깍! 딸깍! 딸깍! 만졌다 땔때마다 소리가 납니다.
9월 16일 현제까지 행쇼에서 아직 구매결정은 안했는데(사실 구매결정 버튼을 못찾음)
모니터 구매확정보류를 해둬야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행쇼(ㅋㅇㅁㅁㄹ)에서 고지한 교환/반품안내서-- 오배송, 초기불량(7일이내)등의 판매자 과실이 확실한경우 신제품으로 교환처리 가능합니다.
1. 2777 모니터 초기불량으로 보이시는지요?
2. 만약 초기불량이라면 저같은 상황이면 결제한 6일이나 방문수령한 9일중 어느시점으로 7일인지?
(구매영수증은 아직 어디에서도 출력못했고 구매확정버튼도 못찾음)
3. 6일이나 9일로 따져봐도 추석연휴가 있어 이미 7일이 경과한 저같은 경우는 어떻게 처리해 주는지?
4. 일단 행쇼에서 모니터만이라도 구매확정보류를 해둬야 하는건지?
아직 남은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