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이상 위주 모딩입니다. 블레이즈를 스캐터링 인페르노로 바꾸면 상태이상확률 100%로 만드는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98.2%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블레이즈를 채용했습니다.
원체 딜이 센지라 굳이 깡딜 모딩을 안해도 저, 중레벨은 한두방으로 보내는게 가능하고
고레벨에 한해서는 오히려 깡딜보다 상태이상을 먹여서 빠르게 베기틱을 쌓는게 더 나으므로
실제 필드에는 이 모딩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요건 이전에 쓰던 생티 티그리스에서 쓰던 깡딜 모딩을 거의 그대로 가져온 모딩입니다.
깡딜은 우수한데 깡딜 만으로 먹히는 레벨대에서는 신디 광역기를 터뜨리는 생티쪽이 좀 더 낫기에 딱히 이 깡딜 모딩을 쓸 일은 없다시피 하네요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추가로 포작했습니다.
원래 프라임드 타겟 크랙커, 프라임드 피스톨 갬빗, 프라임드 히티드 차지의 랭크를 풀로 찍어놓지는 않았었는데
몇주 연속 키티어가 신규모드를 안가져오는걸 보고 남아있던 엔도를 털어 넣었습니다.
고레벨대에서 주로 사용할 모딩입니다. 시뮬라크럼에서 사용해본 결과 이게 가장 낫더군요. 상태이상을 계속 터뜨려서 부식을 중첩시키기 위한 모딩입니다.
이건 졸트가 없던 때에 사용하던 모딩입니다...만 저레벨대는 괜찮은데 고레벨 대에서 아쉬운 상황이 많아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모딩입니다.
깡딜에 초점을 맞춰놨는데 첫번쨰 모딩과 별 차이도 없고 상태이상도 약간 아쉽고 해서 결국 졸트를 구하게 되었지요.
간혹 메사를 사용할때 들고 가는 모딩입니다.
속사에 중점을 맞춰놓은 모드로 첫번째 모딩에서 히티드 차지를 빼고 아네믹 어질리티를 넣어놨습니다.
용도는 첫번째와 동일하나 고속 연사 피스메이커를 통해 더 빠르게 부식을 중첩시키게 됩니다.
주로 사용하는 모딩입니다.
고레벨 떡장갑 몹을 잡을때는 블러드 러시 대신 위핑운즈를 넣는게 더 유리하기는 하나
일반 필드에서 고레벨 떡장갑을 대다수로 만날일은 사실상 거의 없기에 크리를 안정적으로 터뜨릴 수 있는 이 모딩을 애용합니다.
프리치를 빼고 위핑운즈를 넣어도 되는데 저는 리치가 긴게 좋기 떄문에 프리치를 채용했습니다.
이게 위에서 말씀드렸던 상태이상 모딩입니다.
근접 콤보를 쌓아 상태이상을 계속해서 터뜨려 베기틱을 빠르게 쌓아올리게 됩니다...만
일반몹들은 베기틱이 제대로 터지기도 전에 갈려나가기 때문에 굳이 이 모딩을 사용할일이 거의 없습니다.
오늘부터 약 3일간 헌하우 번들이 55%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노리고 있던 분이 있다면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워는 이미 죽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