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디워의 스토리의 개연성을 논하는 진중권 ㅋㅋㅋ 영화도 안봤나?
게시물ID : sisa_321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늘사랑Ω
추천 : 3/2
조회수 : 441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07/08/10 03:04:58
형 전니 화났다. 스토리가 부족하다던지 스토리상에 문제가 있다고 평론가고 네티즌이고 방송이고 신문이고 떠들어 대는데
도대체 스토리 어디가 문제가 있고 어디가 부자연 스럽다는거냐?
해변가의 키스 씬을 부자연 스럽다고 하는데. 둘이 사랑하는 사이인것 몰랐나?
그 주인공 둘은 이미 500년 전에 서로 사랑해서 절벽에서 떨어져 죽은 사이 아냐? 은행나무침대 보다 더한 사랑을 ???
아~ 개연성이 떨어진다고? 그럼 진짜 영화에 개연성이 없나? ㅋㅋㅋ 얘들도 다 이해를 하는데 어떻게 디워를 평가하는 평론가라는 새끼들이 영화를 보지도 않고 그딴식의 개연성 얘기를 꺼내냐?
영화 본 사람이라면 다 알고 있겠지만 주인공남녀는 500년전에 사랑을 했던 사이고 500년 후에 환생해서 영화의 한장면 남자 중인공이 어렸을때 이무기의 비늘을 보면서 500년전의 기억을 되찾았고 여자 주인공 새라는 전생최면을 통해서 500년 전의 기억을 되챶았다.
자 여기서 개연성이 없단 말이 나오냐? 영화에 다 나오는 얘기인데 둘이 사랑했던 사이란걸 알았고 둘이 같이 붙어 다니는데 둘이 키스 안하면 지나가던 똥깨하고 키스하냐?
진중권 이xxx 영화나 똑빠로 보고 영화의 개연성에 대해서 공부도 좀 하고 독창적인 시나리오란 어떤것인가 연구좀 해서 테레비 나와라.
쪽팔린줄 알아라 대학 교수라는 놈이 나와서 한다는 소리가 스토리가 부실해? 누구나 다 알고 있다고?
대부분 사람들이 스토리에 문제를 못 느꼈고 당신들이 한 스토리상의 개연성중에 제일 떠들어 대는 부분 또한 이렇게 해결이 되었다.
스토리 얘기 하는 것들 제대로 이해나 하고 써라. 이해도 하지 못한 영화의 스토리 어쨌다 저쨌다 쓰기 쪽팔리지 않냐?
스토리가 부실하다고 얘기 할꺼면 어느 부분이 부실한지 확실히 써라!!! 짱난다. 진짜.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