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바나 릴리즈 패치
산탄사격 탄환당 추가 데미지가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패시브 진정한 용기의 최고레벨 방어/마저가 스택당 4(최고40)에서 스택당3(최고30)으로 감소합니다
피즈 릴리즈 패치
그레이브즈의 사거리가 550에서 525로 감소합니다
기본 마나량이 342에서 295로 감소합니다
산탄사격 탄환당 추가 데미지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세주아니 릴리즈 패치
산탄사격의 마나 소모량이 60/65/70/75/80에서 60/70/80/90/100로 조정됩니다
무고한 희생자의 첫 타격 데미지가 250/375/500에서 250/350/450으로 감소합니다
무고한 희생자의 스플래쉬 데미지가 140/275/400에서 140/250/360으로 감소합니다
무고한 희생자의 쿨타임이 80/70/60에서 100/90/80으로 조정됩니다.
라이즈 패치(버그픽스)
산탄사격이 와드를 맞추면 사운드가 깨지는 버그를 픽스했습니다
(q로 와드도 감지하던 무덤성님)
드레이븐 릴리즈 패치
산탄사격의 기본데미지가 60/105/150/195/240에서 60/95/130/165/200으로 감소하고
탄환당 추가 데미지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결국은 너프)
- 여기서 재밌는건 결국은 너프인 이패치의 요소중 하나인 탄환당 데미지 증가는
결국 처음 탄환당 데미지로의 롤백.
그렇다면 처음에는 탄환당 사격 데미지 35%에 기본데미지에 ad계수마저 괴랄한 오ㅍ..
제가 예전에 산탄사격 데미지를 정리한것 같은데..
아무튼 다시 쓰자면 드레이븐 패치전 산탄사격 마스터시 기본데미지 240, 풀히트시 50% 추가 데미지에서
마스터시 기본데미지 200, 풀히트시 70% 추뎀으로 바뀐겁니다.
기본 데미지만 봐도 너프가 확실하구요. (패치전 360 -> 패치후 340)
ad 계수를 고려해도 약 추가ad 110 쯤에야 겨우 데미지 동률을 이룹니다.
다만 이게 그레이브즈 첫 릴리즈시에는 기본데미지 240에 풀히트시 70% 추뎀이었던거구요
이걸 가지고 가까이서 맞으면 더 아프다.. 등 말이 많았었는데
계산하면 가까이서 맞으면 드레이븐 패치전데미지와 비슷하거나 덜 나오고
근접해서 안맞으면 확실히 덜들어갑니다.
연막탄의 효과 지속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이블린 리메이크 패치
연막탄의 사정거리가 800에서 675로 감소합니다
신드라 릴리즈 패치(예정)
빨리뽑기의 공격속도 증가량이 40/50/60/70/80%에서 30/40/50/60/70%로 감소합니다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속도가 하향 조정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