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부품 가격올리고 소비자한테는 주문취소하라고 하는 업체 어떻게 하죠?
게시물ID : computer_3241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ZYKYL
추천 : 0
조회수 : 44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10/13 15:54:12
옵션
  • 본인삭제금지
오버워치 때문에 지난 달부터 고민하다가 어제 내무부장관님에게 컴퓨터를 하나더 구입하기로 결심을 받고 내 용돈은 사라지고... 

암튼 컴게에서 이리저리 견적을 보다가 부품을 옥션에서 따로따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에 다른 부품은 다 배송이 되는 데 16G램만 배송이 안되더라구요.

오후 3시 정도에 전화와서는 부품이 없다고 저 보고 주문 취소를 하라는 겁니다.

황당해서 "그런게 어디 있냐고? 용산에 램이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회사도 용산 안에 있는데 용산에서 구해서 보내셔야하는거 아닌가요?"

하면서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마지막으로 하는 답변이 "저희는 상관이 없지만, 고객님이 취소안하시면 돈이 묶이시니 손해입니다" 라고 말하니 갑자기 화 나더라구요.

차라리 이야기 처음부터 배송이 늦어진다는 이야기도 아니고 대놓고 주문 취소 하라고 하니 이상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끊고  옥션에서 검색을 다시 해보니 이 업체에서 램 가격 올려놓고 판매 중 이더라구요.

이거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해야 사이다를 마실수 있을까요.

그냥 넘어가야하는 건가요.

... 물론 새로 램을 다른 곳에서 주문하기는 했습니다. 오버워치는 소중하니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