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dayhumor.com/?askboard_343 제 의도와 다르게 오해 하시는분들 있는거 같아
글을 조금 수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좀 더 덧붙여 말하자면
연게에 이유없이 남돌 닥반 받고 일부 여돌들 닥반 수십개 넘게 받던 시기부터 연게에 늘 상주하고 좋아하는 아이돌 글 보며 좋아했습니다.
그러다 큰사건이 있은 후 이유 없는 닥반 사라지고 아이돌 글들에 칭찬일색에 서로서로 우쮸쮸해주는 지금 분위기를 몹시 환영하고 안심도 되고 예전보다 더 자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문득 살피다 핑골핀(닉언죄)님이 올리신 글들을 보고 나뮤에 대해 잘 모르다 보니 -잘 모르며 유심히 안 살핀 제 잘못이 크지만- 같은 내용의 글을 여러번 올리신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름 정중하게 도배 얘기를 드렸고 아이돌 글도 많이 올라오겠다 모아서 보면 좋겠다.라는 생각과 혹여나 자주 올라오는 아이돌 글때문에 다시 예전과 같은 분위기로 돌아갈거 같은 우려에 짧은글로 신설게시판 요청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근데 그 글과 제 댓글을 보시고 제 의도와는 다르게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아 장문의 글을 다시 작성하게됐습니다.
저는 불편러도 아니고 어그로꾼도 아니고 차라리 걱정러에 가까운 연게잉여겸 같은 아이돌더쿠일뿐...
아이돌 덕질하는 분들 기분 상하라 글 쓴건 아니고 제 글때문에 사과글을 쓴 나뮤글 작성자분게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