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부디, 제발 읽어주길 바란다 오유인들아........
게시물ID : sisa_3257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R.LEE┛
추천 : 0
조회수 : 19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2/12/20 08:11:37

뭐? 개표참관위가 어쨌니, 지난 대선엔 ytn 집계 결과가 정확했으니까 그걸 믿자고?

 

제발 좃까지 마라.....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을 비롯한 기타 야권은 제1 야당 후보의 당선을 위해 모든것을 바쳤다.....아니라고 부정하지 못 할 것이다. 민통당은 범 야권 톨합으로 그야말로 최선의 시나리오를 유도했으며(시작시에 20%도 되지 않았던 지지율을 보라......) 당신네가 그토록 증오하던 새누리는 과반수의 득표율을 얻으면서까지 대통령 당선자로 암명되었다. 더 이상 우리가 지지하는 야권이 당선 될 가능성 따위는 안드로메다로 사라졌다는 것이다.

 

이민가겠다, 뭣이 어쩌네 저쩌네 하며 당신들만의 기준으로 현실을 부정하며 아전인수를 했던자들은 제발이지 이 나라를 떠나라, 나꼼수? 너희는 5060의 보수꼴통 늙은이들이 저지른 망언과 실언적 한 표라고 생각했겠지만 너희는 4월에 있었던 총선을 빌미 삼아서도 금번 대선에서승리를 거두지 못했잖은가?

 

유서 써놓고 자살하기를 바란다......젊음의 저력? 지랄 좃빠는 소리 마라, 근거없는 선동에 휘말리며 무엇이 옳은지 그른지도 모르는 작금의 젋은 세대에게 미래를 운운하는건 사치이니. 지금의 2030 세대들이 객관적 근거를 제시하며 건설적인 토론에 임했던적이 있는가? 너네가 가치관이라는, 너희에게는 과분하기 그지없는 숭고한 정신을 가지고 있는 세대인가?

 

나름대로 자칭 깨어있는 진보를 원한다면 다음을 위해 칼을 갈길 바란다. 어차피 지난 4월부터 오늘 대선에 가려진 교육감 및 경남 도지사 선거도 있었으니.

 

 세대는 바뀌기 마련이다. 그러나 어느짝에도 쓸모없이 이런저런 선동에 휘말리는 작금의 분리수거도 못 할 쓰레기들의 선동에 줏대없이 추천 버튼이나 남발하고 있는 너희를 보면 한 숨만 나오는구나,

 

존나 니가 뭔데 이 따위 망언을 씨부리냐 싶으면 내 프로필을 클릭하여 가입일자와 되도록 정치적 성향의 글을 올리지 않으려 했다는걸 확인해라. 그것조차 나를 좃같이 여겼다면 너네는 그냥 발전없는 쓰레기겠지....

 

이번 기회로 어느 지역이 문제니 마니 이 염병할 지랄떨지 말고 겸허하게 받아들이길 바란다.

 

인정하기 어렵지? 씨발 좃병신 새끼들아 그러면 검증되지 않은 '~~~~이렇다네요'라는 개씨발 찌라시를 트위터나 페북에 올리지를 말지....그와중에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라는 유저들은 모두 인민재판을 시행했다지?

 

애시당초 너네는 대통령을 뽑을 자격이 없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