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구매제품누락관련
게시물ID : overseabuy_32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백조하나
추천 : 0
조회수 : 68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4/08 16:00:05
옵션
  • 창작글
(뷰게에 올렸던 글(본삭금)이여서 중복이 될까봐 본삭금은 걸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유에서 눈팅만 몇 년 하다가 최근 뷰게의 아이허브 관련글들을 보고
아이허브와 오유를 가입하게 되었어요.

오유분들의 추천을 받아 좋은 제품들을 처음으로 샀는데
그 추천품목들 중 하나인 마늘가루가 누락되었더라고요ㅠ

그래서 구글링해본 대로 3일전에 [email protected]에 문의 메일을 넣었지만
다른 분들의 글과는 다르게 답장이 2일 정도가 지나도 오지 않아
[email protected]로도 어제 제품누락관련 글을 적었어요.

글 내용은 구글링해서 보니 주문번호, 계정이메일, 상품코드 등 다 적어두었고요.

다른 글들은 하루 내로 다들 메일로 답장을 받았다고 하는데
왜 저한테는 답장메일이 없는 걸까요...

혹시 저와 같이 아이허브 구매제품 누락에 대해서 유사한 경험을 하신 분들이 계신가요?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또는 어떻게 대체해야 하는지 아시는분이 계신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아이허브 고객센터 번호나 영문메일을 써서라도 빠르게 답장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 분이 계실까요?

다른 제품들이 좋고 새로운 것들도 구매를 하고 싶은데
첫구매부터 이런일을 겪으니 망설여지게 되네요ㅠ

좋은 의견들 부탁드립니다ㅠㅠ
출처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auty&no=62504&s_no=11983444&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1429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