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풀일을 베베 꼬여서 힘들게되고 결국 분쟁까지 갔네요. 문장력이 없지만 요약하자면, 상호간의 오해인데요. 제가 ㅎㅎ;; 님을 오해한것은 ㅎㅎ;;님에 관해 글을 쓴뒤로 반대가 폭풍같이 올라가고 그당시 ㅎㅎ;;님은 케이비->ㅎㅎ;; 으로 닉넴 변경하신거 떄문입니다. 우연치고는 너무 소름끼치게 일치해서 당연히 의심이 갈수 밖에 없었고 챗방또한 말하다보니 지켜보는 님들이 이상하셔서 몰아가기 되서 누명쓴거같네요. 제 여러댓글이 반대가 0이다가 동시에 3개가 댓글 10개? 정도 였나 거무팅팅이 돼었습니다. 그래서 프록시 서버 (울트라서프) 같은 프로그램도 당연히 의심할수 밖에 없엇죠. (<- 맛☆님이 제시한 방법을 의심한 이유입니다.) ㅎㅎ;; 님 입장에서는 자기가 하지도 않았는데 열받을 수 밖에 없었죠. 그때문에 친목드립도 생긴거고요. 오유 던게가 존재하는거 자체가 친목이 필수적이긴한데 이번은 여러정황상 상호 입장차이로 친목적폐해?라고나 할까 그런게 발생한듯 싶습니다.
근초적인 원인을 찾자면 제가 올린 글 중에 그래 다 처먹어라 라는 글때문인데. 오유에서 제목 장난으로 이런거 잘치잖아요 안그런가요?; 그래서 장난삼아 올린건데 진지먹고 댓글들이 달려서 저도 진지먹고 반박하다가 싸움까지 변지질 않앗나 봅니다. 제목과 리플 내용 모르시는분들 위해 몇가지 남기자면, 초도쩔을 해주는사람입장에서 유닉이 떨어졌을때 그건 주사위 운좋은사람이 먹은것이므로 쩔받는사람에게 감사할필요가 없다. 혹은 쩔덕에 먹은것이므로 감사해야한다 두가지 입장입니다.
제 입장은 후자인데요. 빌마 혹은 비킹 왕유 초도쩔 많습니다 퀘깨긴 해야하는데 못가서 쩔받는거도 당연한거고요. 레쉬폰도 마찬가지입니다. 레쉬폰.. 던파 최고던전답게..빡세요..쩔받는분들 코인안쓰게 관리해드리기 매우.힘듭니다. 저같은경우엔 쩔받는분들 유리스 같은데서 잘죽으면 코인다써드리는데 유닉이라도 떨어주면드시라고 그래서 지금 제 코인보시면 100개였는데 6개밖에없어요 다써드린다구 현질까지 한적잇네요 코인산다고 ㅋ.. 이렇게 까지 호의 베풀어서 인가요? 유닉을 드셔도 그냥 아무말없이 던전클리어와 동시에 마을가잔 말도업이 나가버리시면 기분 굉장히 상합니다. 못해도 감사합니다 이런 반응은 쩔해주는사람테 굉장한 힘이되는 예의있는 멘트죠 이거때문에도 챗방 많이 싸움났습니다. 솔직히 돈드는겁니까. 돈드는거도 아니잖습니까 그냥 말한마딘데 .. 감사합니다 한마디가 어렵나요 뽀지까진 바라지도않습니다. 받아서 머합니까 그분이 드셧는데 하지만 쩔쟁이분들이 잡고 사냥하는노고같은건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