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옥션완전짜증)11월블프때 2만원이상 구매하고 5천원 페이백 기다리시는분!
게시물ID : beauty_326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dlife
추천 : 12
조회수 : 533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5/12/16 00:27:09
옵션
  • 창작글
3줄요약 있음
 
---------------------------------
 
지난 로드샵 블프때 (11월 23~29일) 옥션에서 2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스마일캐쉬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
일괄지급날짜가 12월 15일 이었어요.
 
근데 15일 00시00분에 딱 들어올줄 알았는데 오후 가 넘도록 안들어오길래
이상해서 고객센터에 연락을해보니,
 
상담원은 자기가 일시작한지 얼마안됬다고, 그런이벤트 조회하고싶으시면
고객님이 정확한 이벤트 명칭이랑 이벤트 기간 다 알아서 불러주셔야 한다는 식으로 나오길래,
 
진짜 짜증났지만.. 11월의 카톡을 전부 뒤져서 링크찾아내고,
이벤트이름, 내용, 이벤트 날짜, 상세 정보 다 상담원한테 불러주니까,
그거 찾아서 불러 줄지 몰랐는지, 당황하면서 막 찾는데,
 
아니, 상담원이 그런이벤트 있던거 맞냐고, 자기는 검색해봐도 안뜬다면서
(이벤트를 상품명에 검색하는거같았음), 그리고 현재 이벤트 목록을 불러주는 뻘짓을 하며 없다는거에요.
 
그래서 상담 내내 패턴이,
 
이벤트 알고싶으시면 고객님이 관련정보 다 알아서 가져오셔야죠->카톡뒤져서 가져옴->뻘짓하면서 현재이벤트가 아니네요->
 
당연하죠, 지난이벤트에서 찾으셔야죠 11월 이벤트라니까요->저는 안나오는데요->
 
아니 옥션 고객센터가 그걸 못찾으시면 어떡하냐, 링크에 있는 주소 일일히 다불러 드릴까요?->
 
저는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는데요->고객센터가 모르시면 어떡하냐->제가 일이 초보라서요->(다시 처음부터 불러드림)->
 
못찾겠어요 고객님->원하시는 정보 다 제가 찾아서 불러드렸는데 왜못찾냐->죄송합니다 제가 초보라서~->
 
초보이신거 알겠다, 그럼 상급자나 다른 상담원 바꿔달라->규정상 절대절대 안된다 제가 해결해야한다->처음부터 다시->못찾겠다->
 
상담원이 못찾으시면 저보고 어쩌라는거냐->제가 초보라서~->(여기서 더이상의 반복은 의미없다고 생각하고 따짐) 상담원 분이 초보인 것은
 
이해한다, 하지만 그걸로 제 상담에 불이익을 받는건 말이 안된다->죄송합니다 제가 초보라서~->어쩌라는거냐 그래서  도대체->
 
시간을 주시면 제가 해결해 오겠다, 전화 끊고 기다려 달라->지금도 못찾으시는데 신뢰가 안간다, 얼마든지 기다릴테니 끊지말고 다녀오라->
 
(중간에 약간 말끊듯)고!객!님!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드!릴!게!요!->(강요하듯 저렇게 딱 말하는게 짜증나서 그냥 번호줌)
 
언제 연락 주실껀가요?->해결하고 연락드리겠다->(제가 옥션 연락올때까지 오매불망 기다려야 하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함.) 해결하고 연락
 
주려 하지 마시고, 1시간뒤에 해결이 되었든 안되었든 상황알려주시는 전화 주세요->네 알겠습니다. 상담사~~였습니다.(이후 전화끊음)
 
 
 
이 발암의 루트를...후...하고 난 뒤, 약 40분후에 연락이 왔어요.
 
고객님, 지금 저희 업무가 6시 까지 인데, 그때까지 순차지급되고있다, 고객님은 제가 따로 빨리 보내드리라고 부탁해놓았다, 오늘안엔 갈것이다(진짜
 
생색내기..하...완전 짜증나고 김빠졌어요..)->알았다, 늦어도 오늘안에는 지급 되는것이 맞나?->그렇다.->알겠다 감사하다->상담사~~였습니다.
 
이렇게 마무리를 했는데요,
 
그후로 매시간마다 확인을하고!
근무시간이라는 6시까지도! 저녁 11시가 넘어서도!! 안왔어요!
 
kb카드 스마일페이 25프로 쿠폰과 함께 5000원 캐쉬백 받은거 쓰려고 했는데, 저녁넘기고 아 안들어 오겠구나 싶어서, 일단
 
쿠폰이 오늘(15일)까지라서 소멸전에 그냥 썼어요(신의 한수였어요).
 
근데 아까 링크 들어가보니까, 15일 일괄지급한다던게, 내부시스템 사정으로 18일 일괄지급으로 바뀌어있더라구요.
 
정말 화가난건, 그렇게 오늘안에 고객님은 특별히 먼저 넣어달라 부탁했다 생색을 냈으면서, 저렇게 18일 일괄지급으로 변경된건
 
왜 연락주지 않은건지, 그냥 그렇게 상담마무리됬으니까 룰루랄라 신경도 안쓴건지 진짜 짜증나네요.
 
옥션, 좋은이벤트 하고도 이렇게 사람 기분상하게하는 정책이 참....
 
하..스마일캐쉬받으면 지마켓에서 쓰던가 해야지. 진짜 정떨어지네요..
 
----------------------------------------------------------------
3줄요약,
1.옥션 15일 일괄지급 약속한 5천원 스마일페이 캐쉬백 안들어옴.
2.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아 난일시작한지 얼마안돼서 몰랑+ 고객님은 내가 특별히 빨리 보내라고 부탁했음하고 생색냄+오늘중(15일)으론 지급될꺼임.
3.근데 자정이 넘어서까지 안들어와서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7EE1CFDA0 옛날 이벤트 링크 확인
해보니, 내부시스템 사정으로 18일 일괄지급이라 해놓고 따로 언급/관련 연락도 전혀 안줌.
--------------------------------------------------------------
 
ㅋㅋㅋㅋㅋ 혹시 저 이벤트 신청하시고도 저처럼 기다리시는 뷰게님들 있으실까봐 생각나서 글올렸어요.
 
옥션 진짜 발암에 짜증나네요.
 
내일 상담내용 녹음한거 가지고 다시 전화하려구요.
 
오만 생색냈으면서 18일로 지급날 바뀐거 말도안해주고 쌩까는 옥션하고
 
자기 초보라고 모른다고 앵무새처럼 말하면서, 어쩌라는 식으로 나온 상담원도 진짜 비호감이에요.
출처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7EE1CFDA0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