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자이언트 모험가분들께서 가장 크게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롤링 스파이크 헛발질 버그, 와일드캐넌 스파이크 2타의 반드시 잡는다, 반격 미적용 문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위의 두 스킬을 밸런스 부서에 문의한 결과,
롤링 스파이크의 경우, 스킬의 구조가 좀 더 멀리 있는 주변의 적을 타격점까지 끌어모아 공격을 하는 구조이며, 그래서 고정형 및 뜨지 않는 몬스터에게 스킬 타격점이 아닌 위치에서 스킬을 시전하면 헛발질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롤링 스파이크가 잡기 스킬로 알려져 있어 버그처럼 보이지만, 사용 시 좀더 정교한 컨트롤이 요구되는 스킬이며, 버그는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는 여격투가와의 일관성을 생각하자면 충격파를 둘다 적용시키거나 혹은 둘다 적용시키지 않는 것이 맞으나, 현재 자이언트는 이러한 스킬 버프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것을 기준으로 밸런싱이 되어있어, 만약 현재 시점에 적용되게 될 경우 크게 오버밸런스가 된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이는 5월에 진행될 밸런스 패치 때 고려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일관성을 맞추는 대신 스킬 데미지가 다소 조정될 수도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우선 공지에있던 편의성개편의 수정목록제보자 시록]비밀은 제던파조선 아이디구요.
자이언트 2년간했지만 더이상미래가 안보이네욤
편의성개편글에 롤링스파이크를 정교하게 쓰는게 편의성이랍니다 ㅋㅋㅋㅋ유저분이 정교하게쓰시면 편의성개편!!!!
와캐2타는 오밸이라고 직업버프+각성패시브버프 적용시켜줄생각없음.
어느직업이 대체 45제스킬이 직업버프+각성패시브버프를 못받나욬ㅋㅋ
처음기울때도 여그플과는 다르게 반잡이무한이라 했는데.
여그플 반잡무한되면서 메리트도없어졋죠..
대체 남그플은 왜나온지모르겠음.
딜량/편의성/쿨타임/버그/인식 뭐하나좋은게없네요.
70찍고 이계5시간이상 기다린적도있고. 그직업왜하냐고 쓰레기라는 소리도들엇는데
더이상 희망이안보입니다. 제일중요한 버그2개를 버그가아니라고하니 할필요를 못느끼겟네요.
잠금풀어놧습니다. 올차힘작2부여 , 차힘셰이드 ,페이탈S 12타악 장비전체마부 해놧는데
나름 정감있게 했는데 도저히안되겟네요..
이번리버만들고나면 깔끔하게 접어야겟습니다.
이건 타악손먹엇을때..ㅋㅋ
똥스펙시절 ㅋㅋㅋ
첫입장킬 ㅋ
아~ 깔끔하게 접을수있을려나 모르겠네요~~
빨리버만들고 미련없이 접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