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개의 궁은 우리편이 난전일때 사용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좋습니다.
예측궁 대박나는 동영상 보면서 따라하시는 것은 별로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우리편과 상대편이 근거리에 딱 붙어서 한창 개싸움중일때 쓰는것이 잘 쓰는 것입니다.
예외적으로 밀어내기 할때나 견제성으로 쏠 수도 있지만 예측궁 쏴서 대박나는 경우는 10번에 1번도 날까말까입니다.
한조나 자리야 같은 경우는 상대편 디바의 메카가 살아있을때 사용하는 것은 궁을 버리는 행위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도박성 궁보다는 확실히 쓸 수 있을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아끼라는 것은 아니고 자리야 궁같은 경우는 적 지원가를 포함한다면 그냥 2인궁 쏴버리는 것도 이득입니다.
디바 같은 경우는 예측궁 쏜다고 정작 필요할때 쓰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니 한창 난전일때 뿌려버린다거나 상대편 생존기가 빠진후에
밀어넣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마지막 서로 비비기 싸움중일때 매트릭스를 다 써버리고나서 수직으로 부스터를 끝까지 사용한 후 궁을 쓰면
송하나는 떨어지면서 딱총을 쏘면서 생존할 수 있고 궁은 화물보다 조금 위에서 터지니 화물에 붙어서 피할수가 없고
착지후 바로 메카 소환해주시는게 이상적입니다.
라인,메이 같은 경우는 난전 중에 잘 쓰면서 대박한번 내보겠다고 궁 버리니는 경우를 많이 봐서 씁니다.
특히 궁이 있는 디바는 메카가 2개인 것이므로 신중하게 쓰는편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