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규칙 ( 가져온 곳 :
http://www.kwontomloop.com/index.php / 의역 가득 섞인 번역 : 나 )
1. 점 사이의 빈 곳을 클릭해서 선을 그립니다.
2. 각 숫자는 해당 칸 주변의 선의 개수를 의미합니다. (역주:지뢰찾기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3. 숫자가 없는 빈 칸 주변에는 몇 개의 선이든 있을 수 있습니다. (역주 : 물론 정답은 딱 하나뿐입니다.)
4. 모든 선은 이어져서 하나의 고리(=loop)를 만들어야 합니다.
5. 각 선은 가지를 치거나 교차해서는 안 됩니다. (역주 : 한 점에는 0개, 혹은 2개의 선만 이어질 수 있습니다.)
6. 선이 절대로 위치하지 못하는 곳에서는, 선을 그린 후 다시 클릭하여 x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하는 곳 :
http://www.kwontomloop.com/puzzlef.php매일 갱신되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