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데차) 협박 사건은 해결났음
게시물ID : gametalk_3297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aesto
추천 : 0/11
조회수 : 2605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6/12/02 14:33:07


 협박사건이랄 것도 없이 상담사가 잘못한 거가 너무 커져버린 듯 


 <사건발생요약>
 
 환불신청ㅡ> 
 상담사 : 5000개 정도 남기셔야 되요
 신청자 : 그럼 5000개 남기고 나머지 다 씀

 시간경과 후ㅡ>
 상담사 : 고객님 죄송, 13000개 남기셔야됨 ;; 
 신청자 : 아니 이미 다 썻는데 어쩌라고요
 상담사 : 죄송죄송, 쓰신거 다시 결제하셔서 채우셔야 되요, 
           아니면 계정 정지해야 됨(애플 환불건처럼 환불신청했는데 원래 있던 재화를 쓰게 되면 무조건 계정 정지임)
 신청자 : 지금 협박하시는 거임?
 상담사 : 아뇨, 선택지 드린거에요, 죄송합니다
 신청자 : 그럼 지금까지 쓴거 다 환불해주세요.
 상담사 : 그렇게는 안됩니다.

 ㅡ> 계정 정지 


 <사건 해결>
 
 계정정지 풀리고 요구사항 다 들어준다고 하고 끗




 이거임 

 빼박 상담사가 잘 못 계산해서 이 난리가 난 거고, 글작성자가 좀 빡쳐서 빡친내용만 쓴거 같음

 실제로는 상담사가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계속 그러는데 

 아니 죄송합니다 그만하고 해결책을 주셔야죠 하고 말했다고 함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 봐도 상담사가 무슨 권력이 있다고 협박을 함 ㅋㅋㅋ 

 문제만 생기면 바로 짤리는게 상담사인데 ㅋㅋ




 암튼 오늘도 재밌는 일이 있었네요

 이렇게 데차가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