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 애국 선열과 국군 장병들의 넋을 위로하고, 충절을 추모하기 위하여 정한 현충일입니다. 때문에 저희는 금일 아시아 지역에 한정, 애국기를 게양하고 묵념을 할 기회를 만들고자 강제 서버 점검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물론 여기서 여러분을 성역의 영웅들이라 부르는 것도 빼먹지 않을 겁니다. 사실 점검 때문에 빡치는데 '사용자 여러분' 이런 말 안쓰고 비꼬듯이 성역의 영웅'들이라고 쓰는거 다 기분 나쁘라고 쓰는 거 맞습니다.
또한 저희는 전면 공지나 눈에 띄는 장소에는 서버 상태에 관한 공지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이는 판매량과 직결되는 부분이어서 많은 성역의 영웅들을 양성하고자 그러한 정보는 쉽게 노출하지 않는 방침입니다. 또한 한국의 대기업 마인드를 본받아 쉽게 사과하지 않고 쉽게 고개 숙이지 않는 목이 뻣뻣한 블리자드가 되겠습니다. 혹여나 홈페이지 메인부분에 사과 멘트나 서버 점검에 관한 글이 있을 경우에는 해킹 사이트로 의심되므로 가능한 로그인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 경우는 털려도 본인과실이므로 복구따윈 아웃오브안중입니다.
잦은 서버 점검과 높은 핑으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근데 사실 고개 숙인 얼굴은 웃고 있습니다. 돈이 좀 벌리거든요, 헤헤. '패키지 게임 주제에 왜 우리가 공지를 확인하고 게임사에서 정한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냐'라고 반문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러면 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미 저희는 판매를 하였으므로 (환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아무런 관심도 없습니다. 서버가 열릴 때, 그 때 즐기시면 됩니다.
서버 현황과 관련해 많은 오해가 있어 추가로 전달 말씀 드립니다. 저희는 현재 서버를 전혀 증설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지 사람이 몰리는 평일 저녁 시간대와 주말 내내 서버 트래픽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히 타이밍을 잡아 서버 점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점검을 했는데도 PC방과 여타 죽치고 있기 힘든 장소에 있는 사람들이 잘 나가떨어지지 않을 경우 점검 연장을 통해 최대한 서버의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여러분께서 백날 로그인하려고 노력하셔도 근성없는 성역의 영웅들이 떨어져나가기 전까지는 방도가 없습니다. 또한 한국의 경우 현금 경매장의 도입이 실패하여 15%수수료에 대한 이득이 크게 적어 장기적 투자가치가 적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버 현황을 살펴보며 더 불안정적이고 우리만 재밌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게임에 영향을 주는 밸런스는 최대한 개판놓아 디아블로 III를 통해 더 끔찍한 게임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