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드코어 개편안을 생각햐봤습니다
게시물ID : dungeon_3302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인민에어
추천 : 0
조회수 : 29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3/31 02:38:08
렙 초기화 퀘 초기화 등의 패널티로 얻는 이득은 절탑 10층 입장
물론 여기서도 죽으면 끝

그래서 하드코어 상향안을 생각해봄요

1. 기본 혜택
기본으로 주어지는 칭호의 성능이 레벨에 따라 증가하도록 변경
만렙칭호는 물마독공도 붙고 특수 아이템으로 스킬 붙이기 가능

2. 죽음의 서약
기본적으로 사망 시 초기화는 달고 감
더 많은 패널티를 걸수록 더 큰 보상을 얻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시스템

1) 지도를 볼 수 없음 : 던전 입장 시 클리어 한 방 수에 따른 버프
2) 연습모드 사용 불가 : 서약 후 특정 칭호 획득 (인생은 실전이야, 힘체지정 + 20 (렙에 따라 증가), 던전 아이템 드랍율 증가)
3) 만렙 보상 받지 않음 : 던전과 퀘스트 등으로 얻는 아이템의 양 또는 성능 증가 (ex:53렙때 받는 용족추뎀 팔찌의 추뎀은 10퍼)
같은

여러분은 어떤가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