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퍼섭지기입니다.
3월 31일 오후 6시 30분 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오픈 후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일반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투장 밸런스 조정]
<전 직업 공통스킬>
* 도약 - 지속시간과 쿨타임의 차이가 전 구간 11초로 고정됩니다.
<귀검사(남)>
* 파동검 지열 - 확대율이 감소합니다.
* 무기 마스터리 - 적중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가드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초 -> 2초)
* 붕산격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8초 -> 6초)
<웨펀마스터>
* 리귀검술
- 공격력 증가율이 증가합니다.
- 대검 리귀검술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대검 리귀검술의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둔기 리귀검술의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소검 리귀검술의 세번째 공격의 y축 공격범위가 증가합니다.
* 류심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2초 -> 1초)
* 류심 -강
-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8초 -> 10초)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0초 -> 10초)
* 발도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환영검무 - 베기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소울브링어>
* 빙의 - 이동속도 증가율이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전 구간 8%) -> (0.6% ~ 8%)
* 달빛 베기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5초 -> 6초)
* 냉기의 사야 - 빙결 확률이 감소합니다.
* 흑염의 칼라 - 피니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버서커>
* 프렌지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폭주 - 물리, 마법 방어력 감소율이 감소합니다.
* 블러드 러스트 - 갈증 상태일 때 피 흡수 횟수가 던전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갈증
-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2초 -> 0.1초)
- 시전 HP 감소량이 감소합니다.
- 시전 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충전이 삭제됩니다
- 충격파의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블러드 소드 - 타격 시 즉시 폭발되도록 변경됩니다.
* 아웃 레이지 브레이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아수라>
* 전체적인 공격력이 8% 감소합니다.
* 귀문반 - 파동각인 수에 관계없이 다단히트수가 10회로 고정됩니다.
* 파동검 빙인 - 빙결 확률이 감소합니다.
* 파동해제 y축 범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 파동검 폭염 - 폭발 크기가 감소합니다.
* 부동명왕진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귀검사(여)>
* 태산압정 - 충격파 범위가 감소합니다.
* 연환격 - 쿨타임이 8초로 고정됩니다.
<소드마스터>
* 비연참
- y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누운 적을 잡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반월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y축 공격범위가 증가합니다.
* 폭명기검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악즉참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다크템플러>
* 히든 블레이드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디스트로이어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데몬슬레이어>
* 파천세
- 시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사복검 – 무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검마격살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베가본드>
* 양의공
- 기본 공격력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 대검 공격력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 비상 - y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흡기 - z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혜성만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경직이 증가합니다.
<격투가(여)>
* 어깨치기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금강쇄
-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충격파의 범위가 y축 아래쪽으로 쏠려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분신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5초 -> 18초)
* 질풍각 - z축 피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이제 에쉔포크 충격파를 피할 수 없습니다.)
* 철금강
- 물리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넨마스터>
* 나선의 넨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물리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사자후
-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기절 확률이 감소합니다.
* 태양의 커튼 - 마법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환영폭쇄
- 수동으로 폭발시킬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2초 -> 13초)
* 광충노도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트라이커>
* 스트라이커의 경갑 마스터리 -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슈퍼아머
- 시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0.7초 -> 0.8초)
- 공격속도 감소율이 증가합니다.
* 급소지정 - 적중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붕권 - 발동속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 머슬쉬프트 - 재충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26초 -> 28초)
* 비트 드라이브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 몰입
- 결투장에서 사용 가능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적중률 증가 수치가 감소합니다. (10% -> 3%)
* 일발화약성 - 상태이상 데미지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0% -> 20%)
* 정크 스핀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기절 시간이 증가합니다.
<그래플러>
* 그래플러의 경갑 마스터리 -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넥스넵
- 경직 시간이 감소합니다.
-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격투가(남)>
* 어깨치기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분신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5초 -> 18초)
* 질풍각
- y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y축 피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z축 피격범위가 증가합니다. (이제 에쉔포크 충격파를 피할 수 없습니다.)
* 철금강
- 물리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넨마스터>
* 나선의 넨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물리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태양의 커튼 - 마법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사자후
-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기절확률이 감소합니다.
* 환영폭쇄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2초 -> 13초)
* 기호지세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트라이커>
* 스트라이커의 경갑 마스터리 -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슈퍼아머
- 시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0.7초 -> 0.8초)
- 공격속도 감소율이 증가합니다.
* 급소지정 - 적중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뇌격 - 발동속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 헥토파스칼 킥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 독병투척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그물투척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7초 -> 21초)
* 니들스핀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선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x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그래플러>
* 그래플러의 경갑 마스터리 -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넥스넵
- 경직 시간이 감소합니다.
-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거너(남)>
* 랜드러너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2.5초 -> 3초)
* 파열류탄 - z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이제 점프로 피할 수 있습니다.)
* 라이징 샷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퍼니셔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레인저>
* 리벤져 - 리벤져 사용 중 난사를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헤드샷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에어레이드 - y축 이동거리가 감소합니다.
* 더블 건호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런처>
* 캐넌볼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5초 -> 5.5초)
* X-1 익스트루더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메카닉>
* 템페스터 - HP가 감소합니다.
* 바이퍼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5초 -> 20초)
* 스패로우 팩토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핏파이어>
* 섬광류탄
-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감전 확률이 감소합니다.
* 빙결류탄
-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빙결 확률이 감소합니다.
* 플래쉬마인 - 기절 확률이 감소합니다.
* 닐 스나이핑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거너(여)>
* 랜드러너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2.5초 -> 3초)
* 탑스핀 - 띄우는 힘이 감소합니다.
* 라이징 샷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스프리건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파열류탄 - Z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이제 점프로 피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
* 리벤져 - 리벤져 사용 중 권총의 춤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헤드샷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소닉 스파이크 - y축 이동거리가 감소합니다.
* 더블 건호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런처>
* 캐넌볼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5초 -> 5.5초)
* X-1 익스트루더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메카닉>
* 게일포스 - HP가 감소합니다.
* 바이퍼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5초 -> 20초)
* 스패로우 팩토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핏파이어>
* 섬광류탄
- 장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0.5초 -> 0.7초)
-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감전 확률이 감소합니다.
* 빙결류탄
- 장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0.5초 -> 0.7초)
-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빙결 확률이 감소합니다.
* 플래쉬 마인 - 기절 확률이 감소합니다.
* 류탄 마스터리 - 빙결류탄의 빙결 지속시간 증가량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강화탄 - 적 경직시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 닐 스나이핑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법사(여)>
* 대쉬 실패 후 넘어지는 모션
- 넘어지는 모션이 빨라집니다.
- 넘어지기 시작하는 모션부터 피격범위가 최하단으로 변경됩니다. (발도를 피할 수 있습니다.)
* 위상변화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 매직 미사일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공중 랜턴 파이어 - 점프 한번에 최대 2번까지 사용 가능 하도록 변경됩니다.
<엘레멘탈 마스터>
* 헬로윈 버스터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시전자 바로 앞에 떨어지도록 변경됩니다.
* 원소집중 - 속성저항 감소치가 감소합니다.
<소환사>
* 전체적인 소환수들의 공격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 정령소환 위스프 – 기절 상태이상이 걸리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환수강화 오라
- 물리, 마법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물리, 마법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스피릿 본드
- 소환수 레벨 증가값이 감소합니다.
- 각성 전 소환 스킬 레벨 증가값이 감소합니다.
* 계약소환 – 마계화 아우쿠소 - 혼란 상태이상이 걸리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아도르 희생공격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나이아스 희생공격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위스프 희생공격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스토커 희생공격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배틀메이지>
* 체이서 – 수 - 둔화 확률이 감소합니다.
* 봉 마스터리 - 적중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황룡천공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도학자>
* 빗자루 스핀 - 혼란이 걸리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성난 불길 가열로 - 가열로 시전 중 취소하였을 때 무적이 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플로레 컬 라이더
-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컬라이더 폭발 후 무적 시간이 감소합니다.
<마법사(남)>
* 불사 - HP 회복 속도가 감소합니다.
* 윈드 스트라이크 - 슈퍼아머 시간이 감소합니다.
* 금나장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2초 -> 4초)
<엘레멘탈 바머>
* 대쉬공격
- 폭발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폭발 후 공격판정이 남아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플레임 서클 - 선 슈퍼아머 스킬로 변경됩니다.
* 엘레멘탈 레인
-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 점프 높이가 감소합니다.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빙결사>
* 설화연창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회전투창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피어스 오브 아이스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 z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이제 점프로 피할 수 있습니다.)
* 극한의 물기둥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빙결 시간이 증가합니다.
<프리스트>
* 스트라이킹 - 10레벨 이후 적중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크루세이더>
* 보호의 징표
- 물리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마법방어력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 빛의 복수 - 마법방어력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 참회의 망치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참회 확률이 증가합니다.
- 참회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정의의 심판
- 타격 간격이 감소합니다. (0.25초 -> 0.2초)
- 피니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힐 윈드 - HP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인파이터>
* 고저스 컴비네이션 - y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섀도우 박서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허리케인 롤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피니쉬 공격의 x축 공격범위가 증가합니다.
<퇴마사>
* 제압부 - HP가 감소합니다.
* 낙뢰부
- HP가 감소합니다.
- 이동속도 감소율이 감소합니다.
* 지의 식신 현무 - 속박 시간이 감소합니다.
* 식신의 군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무쌍격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어벤져>
* 어둠의 권능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도적>
* 라이징 컷 - 10레벨 이후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염화참 -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수리검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로그>
* 로그의 가죽 마스터리 -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스위프트
- 공격속도, 이동속도, 적중률, 회피율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연계 점수 자동 충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15초 -> 20초)
* 히트엔드 - 피격 시 발동하지 못하도록 변경됩니다.
* 단검 마스터리
- 소닉 어설트 중 난무거리 이동 증가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적중률, 회피율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버티컬 스파이어럴
- 일정 높이 이상에서 피니쉬를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피니쉬 공격 충격파의 크기가 감소합니다.
* 라이트닝 애로우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충격파의 크기가 감소합니다.
* 엑셀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사령술사>
* 니콜라스 강령 - HP가 증가합니다.
* 암흑의 의식 - 시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 발라크르의 야망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기요틴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다크나이트>
* 전체적인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 다크 익스플로젼 - 충격파 이후 폭발 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다크 볼 - 시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결투장 변경 사항]
* 나이트와 엘븐나이트 캐릭터가 결투장에 입장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나이트와 엘븐나이트가 결투장 입장 가능하게 변경 됨에 따라 스킬들이 조정됩니다.
<나이트>
* 기본 공격
- 첫번째 공격과 세번째 공격의 띄우는 힘이 감소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두번째 공격과 세번째 공격의 z축 공격범위가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퍼펙트 가드 - 방어 확률이 감소합니다.
* 방패 방어
- 기절 확률이 증가합니다.
- 기절 레벨이 증가합니다.
- 기절 시간이 감소합니다.
* 리털 펀토 - y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운명의 수레바퀴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6초 -> 8초)
-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누운 적을 잡을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인터셉트 - 날리는 힘이 감소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쉴드 스타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 기절 확률이 감소합니다.
-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라이온 킥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암흑 확률이 감소합니다.
- 암흑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 암흑에 걸린 적의 적중률이 감소합니다.
* 피니쉬
- 다운된 적에 대한 공격력 증가율이 100%로 고정됩니다.
- 쿨타임이 고정됩니다.
- y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무장 해제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검기와 톱니바퀴의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엘븐나이트>
* 엘븐나이트의 판금 마스터리
- 물리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공격속도 증가량이 던전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강인한 신념 - 물리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디멘션 몰트 - 사용불가 스킬로 변경됩니다.
* 자연의 수호 - 시작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 워 크라이
-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적중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시전 시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 선고 -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압도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충격파 크기가 감소합니다.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 장미 갑옷
- 데미지 반사율이 감소합니다.
-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30초 -> 20초)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7.8초 -> 40초)
* 엘비쉬 점프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0초 -> 15초)
- 최소 충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0.2초 -> 0.1초)
* 에이션트 디어 - y축 공격범위가 감소합니다.
* 에이션트 보어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기절 확률이 감소합니다.
- 대쉬속도가 스킬 레벨에 관계없이 통일됩니다.
- 쿨타임이 고정됩니다. (10~20초 -> 12초)
* 가디언 라이딩 - 사용불가 스킬로 변경됩니다.
* 체인 러쉬
- 시작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0초 -> 20초)
-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40초 -> 15초)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30초 -> 50초)
* 자연의 속박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시작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0초 -> 20초)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4.5초 -> 20초)
- 선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신록의 검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검기 크기가 감소합니다.
- 누운 적이 맞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쿨타임이 고정됩니다. (10~12초 -> 12초)
* 뱅가드 스트랏슈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5초 -> 20초)
- 선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런지 에볼루션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시작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0초 -> 30초)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5초 -> 30초)
- 선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철벽 방어
- 시작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0초 -> 20초)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20초 -> 30초)
-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8초 -> 4초)
- 데미지 감소율이 증가합니다.
- 철벽방어 뒤쪽에 있는 적이 타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분쇄
- 시작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0초 -> 45초)
- 쿨타임이 고정됩니다. (50~75초 -> 45초)
- 선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두번째 공격과 세번째 공격의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 대자연의 가호
-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공격속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 이동속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잊혀진 땅]
* 사라진 마을 실험체 - 네메시스 몬스터에게서 확률적으로 열쇠가 획득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잊혀진 땅 클리어 시 좀비 상태이면 다음 던전입장시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잊혀진 땅에서 캐릭터 끼임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모로박사의 스킬로 인해 실험체가 됐을 시 이상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암제 캐릭터로 잊혀진땅 플레이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변경 사항]
* 스페셜던전의 시네마틱이 파티장이 에픽퀘스트 진행 중일 때만 동작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망자의 협곡 지역, 수쥬 무투장 지역 던전들의 던전 클리어 결과창 및 보상창이 진행되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 기본공격 자동연사 기능이 추가됩니다.
- 메뉴(esc) -> 단축키 설정 -> 기본공격 자동연사 체크 박스의 조작을 통해 해당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사 기능을 켠 상태로 기본공격 키를 누르고 있으면, 일정 간격으로 기본 공격을 연속적으로 입력해 줍니다.
- 기본공격의 연타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지만, 적확한 타이밍에 기본공격 키를 누르는 방식보다는 연사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 아바타 이미지 관련 오류들을 수정하였습니다.
* 나이트 클론 레어 아바타 상의에 기본 스킬이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스페이스 세이버슬래시의 류심자세에서 시전시 공경력 증가율 버프가 류심충 추가 내려베기에 적용되지 않던 점이 수정됩니다.
* '어둠의 권능'으로 보스몬스터 처치 시 던전 랭크가 초기화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환수 폭주 스킬의 지속시간 오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낙뢰부 스킬이 바칼에게 데미지를 주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나이트 캐릭터의 에픽 완료 탭에 이상이 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리스를 찾아서 1의 퀘스트의 완료 npc가 샤란이었던 것을 클론터로 수정하였습니다.
* 70레벨 크로니클 세트 "블레이드 소울" 3세트의 귀검편 옵션의 툴팁 누락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70레벨 가죽 크로니클 세트 "프리사이스 파이어" 3세트 누락된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70레벨 에픽 소검 "반의 소검" 간단한 설명과 자세한 설명의 툴팁이 다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75레벨 유니크 소검 "혼이 깃든 소검" 나이트가 장착하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70레벨 중갑 크로니클 세트 "매드니스 데몬 플레어" 6세트 9세트의 희생폭탄 폭발 크기 증가 시 크레이지 스핀의 회오리 폭발 크기가 증가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축약어사전: 채팅 줄바꿈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차원을 여는 마법사"에 어긋난 내용이 있어 수정하였습니다.
* 나이트 이계 아이템 그레이트 소드 착용시 항마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카오스 : 디멘션 블레이드 스킬 사용 도중 기절 혹은 잡기를 당할 경우 시야가 고정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통합서버 채널에서 일시 차단(대화)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85레벨 에픽 소검 "음검 : 막야" 쿨타임이 누락되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85레벨 에픽 대검 "양검 : 간장" 쿨타임이 누락되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아이템에 카오스 스킬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70레벨 유니크 소검 "풋내기 싸움꾼의 소검"
80레벨 유니크 소검 "상급 풋내기 싸움꾼의 소검"
80레벨 유니크 소검 "숙련된 싸움꾼의 소검"
80레벨 레전더리 소검 "프로 싸움군의 소검"
85레벨 레전더리 소검 "진 : 프로 싸움꾼의 소검"
* 결투장에서 폭명기검의 첫번째 타격이 늦게 들어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칠링펜스 스킬의 잘못된 문구 부분이 수정됩니다.
* 싸우자에서 일부 옵션들이 툴팁과는 다르게 적용되지 않던 점이 수정됩니다.
* 15레벨에서 65레벨사이의 마법봉인 유니크 신발 이동속도가 기획의도보다 높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트윙클 아티스트의 카피카피 스킬 시전시 일부 몬스터의 룩이 정상적으로 카피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리귀검술 중 점프, 기본공격키를 누르면 류심 충이 발동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할트산결전 던전의 미사일 타워 방에서 시네마틱 스킵 시, 간헐적으로 키보드 키 입력이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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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쾌감!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