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빠라는 이유로 엄마한태 발언권 까이시는 분들 여기 있나요??
게시물ID : baby_3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일학이
추천 : 11
조회수 : 956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4/03/24 14:39:56
집사람이랑 아기 키우다보면은 내가 아빠라서 그런지 내의견을 자주 무시하드라고요.
 
그런대 내말이 맞는경우가 다반사~ ㅋ
 
그 중 썰을 하나 풀어봄~~~~~~~~
 
애가 밥도 안먹고 배는 항상 불러 있고 똥은 하루 한번 싸는대 디기 딱딱하고 해서 소화잘 안되는거 아니냐고??
 
비오비타 먹이라고 하니깐은 약이 아기한태 안좋다고 안돼!! ( 이건 근거있는거임?? )
 
그럼 아기꺼 유산균 제품 좀 사먹이자고 하니 아기장에 자극 된다고 까이고!!
 
그렇게 지내다가 어느날 애는 멀쩡하게 잘놀고 잘먹는대 자꾸 구토를 해서 병원에 갔더니 의사선생님 왈!!!
 
" 배에 변이랑 가스가 많이 차서 소화가 잘안되고 그 상태에서 먹으니깐은 역류 하는거고 유산균제품 많이 먹이라고 하심"
 
진심 개빡침 !!!!!!!!!!!!!!!!!!!!!!!!!!!!!!!!!!!! 
 
그 이후로 유산균 제품 폭풍 사재기 ㅋ
 
얼마 후 처재내 아기 배 뽈록함/ 가스찬거 같으니 유산균 먹이라고 조언/ 처재 한귀로 듣고 흘림/ 아기 병원 신세
 
참고로 처재랑 와이프 간호사인대 애들이 병원 출퇴근 ( 왜 애기들은 1인실을 써야하는지 의문점이 생김 )
 
 
 
※아빠가 진단하는 까스찬거 구별법※
 밥도 잘 안먹고, 방구도 잘 안뀌고, 하루 변을 1번 볼까 말까 하고, 변이 딱딱하고, 배가 명치까지 있는대 까지 볼록하고 배가 탱탱하다면은 100%
 ( 많이 먹었을때는 명치까지 부르지 않음)
 
※소화잘되는 유산균간식 만들어주기※
여러가 유샨균 제품을 먹였지만 요플레 이런거는 너무 달아서 찝찝하고, 플레인은 너무 밍밍해서 과일썰어서 넣어주면 과일만 골라먹고
 
그중 추천 할만한거는 아기요구르트(액체)에  딸기 몇게 넣어서 갈아주는거 강추!!! 만들기도 쉽고 비용도 적게 들고 효과빠름 ㅋ
 
다른집 아빠들은 어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