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더이상 할게없는거같아서 접었다가 복귀자 무료이용권 준대서 하고있는데.. 사람이너무없네요
일도양단섭.. 오베떄부터 촌섭이긴 했는데 그래도 사람쪼금 있었는데 오랫만에 들어가보니 완전 망한수준.. 바다뱀,핏빛은 일퀘 아니면 찾기도 힘들고 그 일퀘하는사람도 한시간에 한파티 생기나 마나 같은.. 근데 이게 주말, 즉 사람 최고많을 시기란 소리죠... 평일에는 아예 없겠네요..
지금도 하고계신분들도 좀 계시던데 몇분은 경국으로 넘어갔더군요.. 솔직히 이따구로 없으면 누구라도 넘어가고싶을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서버이전권만 팔았어도 경국이나(솔직히 경국같은 1군서버는 제한하겠지만..) 준 대도시서버로 옮겨버리고 이딴섭 미련도없을거같습니다.
세븐 웨이브중 하나인 서버통합파티시스템은 올해안에낸다->겨울안에낸다 하더만 지금 봄인데 또 올해안에 낸답니까?
촌섭 인간들 솔직히 무탑말고 할수있는거 없네요.. 가뭄에 콩나듯 미궁 파밍하는사람들 파티 있는 정도? 근데 미궁도 헤딩부터 해야하는데 숙련팟도 없는데 헤딩팟은 존재할리가없죠 ㅎㅎ;
서버통합을하던가 이전권을팔던가 통합파티시스템을내던가 셋중하나는해야지 이놈들은 대체 뭐하는건지..
어제오늘 들어가서 핏빛 한정 딱한번하고 무탑 몇번돌고 나왔네요.. 대부분 그냥 자캐감상이나하면서 스샷찍고 보낸거같네요 워낙할게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