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메어부터 갔습니다.
노멀은 이전에 매닉을 잡아야 한다는 분이 있어서 한번 다녀왔었으니까요.
중앙 배터리 자판기 해킹중
아무래도 아직 해킹위치 숙지가 덜 되어있다보니 해킹 속도가 좀 더딥니다. 그래도 진행에는 크게 문제 없었습니다.
나메는 처음인데도 진행이 나쁘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갈구면 편하게 놀아도 될것같습니다!
1페이즈는 큰 문제없이 종료
2-1 마지막 부분이네요.
많이 누웠습니다. V모님이 두분 계셨는데 닉네임이 좀더 짧은분이 점프두번해서 다 눕게 했다거나...파워피스트 대처를 못해서 튕겨 올라가졌다거나 뭐 여러가지 이유로 말이지요.
어쨌든 클리어
2-2는 살짝 쫄깃했습니다.
아직 발판위치 숙지가 덜되어 있어서 발판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다른분이 운반을 하셨으면 직접 찍어드리는건데 운반이라 어쩔수 없이 채팅과 핑으로만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행히 코어를 무사히 운반했습니다. 2페이즈 클리어
3페이즈입니다. 딱히 볼게 없는 페이즈지요.
3페이즈 종료. 보상으로는 아케인 펄스를 드셨다고 합니다.
마침 나메 끝날때쯤 몇분이 더 접속을 하셨습니다.
8인 풀팟으로 노멀 진행했습니다.
1페이즈는 뭐...다들 쉽게 갑니다.
2페이즈
2-1에서 역시 몇번 누웠습니다. 이건 어느정도 숙달이 되면 완화가 되는 부분이니 딱히 터치는 안했습니다.
2-2는 크게 문제 없이 지나갑니다.
3페이즈
나메때와는 다르게 파티에 닉스가 있었습니다.
해서 배터리를 놓고 나옴과 동시에 닉스 업소브로 배터리를 빠르게 폭파시켰습니다.
응보 노멀 클리어.
보상으로 아케인 가디언을 드셨다고합니다.
이후 평결 혈청팟도 만들어서 다녀왔으나..크게 볼내용이 있는 파티는 아닌지라 영상 녹화는 하지 않았습니다.
내일 새벽이나 모레쯤에 평결 학원팟도 운영을 해볼 생각입니다. 아마 응보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 않을까 하는데...해봐야죠 끌끌
원래는 바로 혈청팟 만들려고 했는데 딱 그 타이밍에 긴 닉네임을 가진 V모님이 응노가실분? 하고 사람을 모으셔서
아 그럼 응보부터 하지 하고 파티를 꾸렸네요. 그간 클랜분들이 한번에 많이 모이는 시간대가 없어서 얼라이언스 파티로만 갔었는데
오늘 우연히 많이 들어오셔서 레이드팟을 꾸렸습니다.
덕분에 크레딧은 많이 벌었군요!
응보 노멀 영상
응보 나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