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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스타2 설정 보면 좀 이상한 게 있어요...
게시물ID : starcraft2_331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발굽혀펴기
추천 : 1
조회수 : 1020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2/04/21 12:44:17
1. 왜 유탄수인 불곰이 소총수인 해병보다 사정거리가 긴 것인가? (K-4 고속유탄발사기관총 같은건가?)

2. 왜 정신에너지의 결정체라는 집정관은 인공지능이 병신인가? (정신을 합치느라 뇌는 죽었나?)

3. 왜 바이킹의 미사일은 땅을 공격 못 하는가? (미사일이 반중력기술로 만들어져서 사거리가 긴가?)

4. 왜 타락귀는 땅에 타락을 걸면서 땅에 침을 못 뱉는가? (얘도 공기보다 가벼운 가스같은거 쓰나?)

5. 왜 울트라리스크는 자기 이빨의 1/2크기의 해병을 죽이기 위해 5대나 치는가? (의료선 붙은 방패해병)

6. 왜 언덕 위의 지상공격유닛은 자신보다 고도가 낮은 공중유닛을 못치는가?

7. 왜 유령은 평소에는 일반 저격소총을 쓰다가 저격시에는 소음기를 다는가? (소음기 달면 사거리 줄어듬)

8. 왜 거신은 사거리가 바이킹만큼이나 길고 레이져 공격임에도 공중을 공격 못하나? (고개들지 못하는 남..)

9. 왜 스토리와 달리 저그의 물량은 다른종족보다 월등하지 못할까? (저글링 맹독 빼고 최소 인구수 2)

10. 마지막으로 대체 왜 거대한 최종병기들(전투순양함, 우주모함, 모선, 무리군주 등)은 보병보다 느릴까?

요?



혼자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위의 10가지를 동시에 현실화 시키면 밸런스도 근사하고 게임도 더 재미질듯요...

요약: 유닛 사거리, 이동속도, 물량의 현실화가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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