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공아파트에 살고 있는 20대입니다. 저희 집에 자전거가 1대 있습니다.
일단 저희 아파트 구조는 1층에 10호실이 있습니다.
-1-2-3-4-5-엘리베이터-6-7-8-9-10- 이런식..
저희 집은 2호에 살고 있는데 자전거를 저희 집 창문 앞쪽에 세워뒀습니다.
그런데 3호사는 옆집 사는 할머니가 자전거가 걸리적 거린다고 치우랍니다..
엘리베이터 내려서 3호까지 가면 2호까지 갈 필요가 없는데도 말이죠..
더 웃긴건 3호사는 옆집 할머니가 저희 집 자전거보다 더 큰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짐을 두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세워도 사람 2명정도는 거뜬히 동시에 지나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할머니가 자전거를 아파트 밖에 세워두는 곳에 세워두라는데 1층에 세워두면 자전거 도난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서 집 앞에 세워뒀습니다.
집 앞에 세워뒀는데도 몇 달전에 전조등(?)등 도난 당함..ㅠㅠ 1층은 다 털릴 가능성이..ㅠㅠ..
어느 날은 더워서 현관문을 열어두니 노크도 없이 무단침입해서 들어 오시더니 빨리 자전거 치우라면서 막 그러네요..
그래서 공간이 없어서 우리 집 앞에 뒀는데 무슨 문제냐면서 그랬죠.. 할머니도 집 앞에 우리 집보다 짐 더많이 뒀자나요 그랬습니다.
그러니 몇 시간 후 자기 아들 데려와서는 같이 따지네요. 빨리 치우라면서.. 일단 싸움이 커질까봐 집 안쪽 베란다에 자전거를 뒀습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ㅠㅠ 원래 자기 집앞에는 자전거같은거 주차 못해놓나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