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괜찮은 CCTV 소개
게시물ID : computer_3324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씨디맨
추천 : 10
조회수 : 771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7/01/09 16:46:51
34.jpg
 
CCTV를 여러가지를 많이 써 봤고 쓰고 있는데요. 다 각각 장단점이 있긴 합니다. 근데 제가 소개할건 위 사진의 제품 인데요.
 
국내 또는 중국산 CCTV도 살펴보면 상당히 빨리 진화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30만 화소 쓰던 CCTV도 꽤 많이 나갔는데 요즘은 더 고화소를 찾는 곳이 많죠 .가정에서도요. 가격도 많이 낮아졌습니다.
 
MicroSD를 별도로 장착하는 타입도 있구요. 또는 네트워크 저장이 되어서 NAS나 FTP 서버등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제품의 장점은 아래와 같은데요. 실제 다른 CCTV를 쓰고 있는 입장에서 더 괜찮아 보이는 점을 적어봅니다.
 
1. 유선이 아닌 무선으로 연결되지만 듀얼밴드 적용으로 빠른 네트워크로 연결이 가능하다
2. 클라우저 저장소를 사용하여 한달마다 일정 비용이 나가지만 (저렴한편) MicroSD를 쓰는 것보다는 데이터가 안전하다.
3. FTP 저장소나 NAS를 쓰는 방법도 있지만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는데 이 제품은 클라우드 저장소로 안전하고 비용이 적게 들어간다.
4. 전력소모량이 낮다 (USB 전원을 이용)
5. 화각이 넓어서 회전시킬 필요는 없다. 그리고 감시존 설정이 가능하여 움직임 감지와는 차원이 다른 감시 기능을 제공한다.
6. 화질이 화각에 비해서 너무 좋다.
7. 자석 다리로 철제 부분에는 어디든 붙일 수 있고 크기가 작아서 쉽게 고정이 가능하다
8. 여러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동시에 접속해도 클라우드 저장소의 데이터를 보는 것이므로 끊김이 없다.
9. 앱 UI가 엄청 쓰기 편하게 되어있고 직관적이다.
 
대략 장점은 위 와 같은데요. 처음에 한달마다 별도로 클라우드 사용료가 나가는 부분은 단점으로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녹화가 되다보면 MicroSD 경우 뻗기도 하고 수명이 있어서 언젠가는 교체해야 합니다. NAS를 쓰기에는 비용이 너무 들고 컴퓨터를 그렇다고 켜놓을수도 없고요. 근데 클라우드 저장소는 안전하고 망가질일이 없습니다. 데이터도 이중 백업되구요. 언제든 PC나 스마트폰에서 불러올 수 있으니 장기적으로 보면 오히려 안전합니다. 참고로 CCTV를 누군가가 발견하고 그냥 통째로 들고가더라도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저장되므로 안전합니다.
 
 
[영상보기]
http://tvcast.naver.com/v/1248038
 
설명하는 영상은 제가 따로 만들어봤습니다. 영상에 보면 리뷰링크도 있습니다. 관심가는분은 한번 봐주세요. 꽤 공들여서 테스트 해 봤거든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