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 참에 원녀일기도 같이 보세요!!(쩌렁쩌렁)
게시물ID : drama_332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기음
추천 : 7
조회수 : 710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12/21 05:26:25
작년 겨울인 2014년 11월30일에 마봉춘에서 드라마페스티벌로한 원녀일기도 영업합니다!!!
.
.

 원녀일기연출및 집필 하신 분과 이번에 퐁당퐁당 러브  연출및 극본을 맡으신 분과 같은 분이랍니다!!
.
.
 세명의 여주로 콩쥐,춘향,심청이 나오는데  그 중 콩쥐가 슬기찡입니다!!
.
.
남주는 오상진 (전직 아나운서인 그 분)씨가 맡으셨는데...좋았습니다!!!!!  여기 케미도 좋았습니다!!
.
.
 한편짜리니 금방 보실 수 있어요!!!
.
다만 여주3명이고 한편에 다 넣다보니...좀 그런? 부분도 감안하고 봐야하지만 그래도 재미납니다!!ㅎ
.
.
PS.추가로 공홈 소개글<br> <br> 원녀일기 방송일 : 2014.11.30(일) 밤 24시 05분  내용  시집가는 것엔 관심 없이 책 읽는 것을 더 좋아하는 못난이 원녀(노처녀) 콩쥐. 그런데 우연치 않게 춘향을 따라 뛴 그네질을 통해, 인생 최초로 사냥을 당한다. 상대는 지독한 외양지상주의자 고을 킹카 변사또! 왜 몰랐을까, 사랑! 콩쥐, 갖고 싶은 사랑이 생겼다.  ‘그런데 이 남자, 겉모습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을 알아봐 줄 수 있을까? 아뿔사..그런데...난 내면도 그다지 착하지 않은데?’  자립형 원녀 콩쥐와 생계형 원녀 심청, 그리고 희대의 바람둥이 춘향 삼총사가 펼치는 혼인 적령기 여성의 자존감 회복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