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예인들이 새롭게 보이네
게시물ID : sisa_333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연정훈Ω
추천 : 1
조회수 : 55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07/09/12 11:02:00
현재 군 생활을 하고 있는 서지석이 군 생활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연예병사를 포기하고 일반병사로 복무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동안 많은 연예인들이 연예병사로 군 복무를 해 왔던 것을 생각하면 정말 의외가 아닐 수 없다.서지석은 연예병사를 포기했다는 소식을 들은 팬들이 100일 휴가를 나온 그에게 연예병사로 근무하기를 포기한 이유를 묻자 그는 지금 근무하고 있는 곳이 좋고 그래서 그곳에서 최선을 다해 군 복무를 다하고 가겠다고 답했다고 한다.  연예인이기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갖지 않겠다는 것이 아닌가? 이는 “모든 군인이 정당하고 합당한 대우를 받고 군 복무에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그의 말에서 엿볼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동료전우들이 그를 괴롭히거나 특별대우를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TV를 통해 얼굴이 알려진 탓에 동료 전우들로부터 따뜻한 대접을 받고 있는 듯하다.

최근 일부 연예인들의 병역비리문제로 일반 국민들의 연예인에 대한 시선은 그리 곱지 못한 것도 사실이다. 그리고 군에 가더라도 군대 내에서 연예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그들을 보며 일부 장병들이 소외감을 느끼기도 한다. 
그런데 서지석과 같은 건전한 사고를 가진 연예인들이 평범한 군 생활을 선택한다면 아마 연예인에 대한 편견도 사라지리라 생각된다. 모쪼록 그가 원하는 대로 멋진 군 생활을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해 본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