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deca_334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SLR어린이반★
추천 : 0
조회수 : 52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3/03 09:29:16
안녕하세요?
그냥 가끔 놀러오는 어린이반입니다..
제 친구 렌즈를 제가 떨궈서 렌즈경통이 휘었다고하여
수리를받으러 갔습니다.
닉콘에선 내수용이라 안된다하여.. 동대문(?)쪽에
있는 구입했다는 그 곳으로 갔습니다..
처음 수리 맡긴게 10월 20일정도..직접 방문해서
친구 렌즈를 맡겼고 11월에 수리하는 곳으로 보내져
그 기사분이 연락주더군요 시간좀 걸릴꺼라고..
알겠다 하고 다 완료하면 연락주시라했습니다.
12월 연락이 없어 수리하는곳으로 전화하니
신정전까진 완료해준다 합니다.. 1월전에
끝내야한다고.. 본인이 그래서 좋게넘어갔습니다.
1월 넘고 중순에도 연락없어 화가나서 연락했더니
조금만 더 기다려 달랍니다..
2월...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이제 3월 시작인데 ..
내수용 수리하셨던분들 혹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
하시나요?
심정같아선 수리하는 곳 다 뒤집고싶은데..
저도 리페어 수리해봐서 고충은 알기에 강경하게 하지
않았으나..10월부터 2월까지 전화 딱 한번오고
나머지는 제가 다 전화하는 서비스라니요..
화가납니다..친구꺼라 더 미안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