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1.
현재까지 간단하면서 재밌게 흥해 온 게임들(ex. 파타퐁 등)을 안드로이드, iOS로 출시해서
부분유료화로 강화좀 넣고 신규 뽑기도 좀 넣고,
그럼 막 아주그냥
돈이 막 그냥 마구 막 들어올텐데.
시나리오 2.
CU편의점은 보컬로이드 씨유랑 콜라보 좀 맺어서
1만원 이상 살때마다
뽑기 복권같은 것을 줘서
굿스마일이랑 제휴좀 맺어서
한국에서만 살 수 있는 씨유 넨도좀 혼신의 힘을 다해 고퀄리티로 내놓으면
국내 해외 덕후들 가릴것 없이 환장해서 어떻게든 사보겠다고 지갑을 무기로 씨유 편의점을 털어버릴텐데.
시나리오 3.
한국 롯데리아도
일본 롯데리아좀 본받아서
인피니트 팩도 좋지만
아이돌마스터 콜라보도 좀 해서 어?
12000원에 데리버거 2개 넣어주는 구성품으로 팔아도 어?
국내 덕후들이 환장을하며 열심히 햄버거를 먹어줄텐데
한국기업은
아무리 생각해도
돈을 버는 방법을
모름.
이렇게 좋은 마케팅이 있는데도
높으신분들은 그걸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