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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에서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다고 생각되는 점은
게시물ID : lol_3354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역주행
추천 : 1
조회수 : 43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9/04 11:34:57
아이템의 다양성이 부족한것 같음

예를 들자면

원딜의 경우

딜템 : 피바라기,몰왕, 인피, 라위 (+무라마나)

공속템 : 팬댄, 스태틱

원딜템이지만 버려지는 템 : 서풍, 루난(트위치만 씀), 주문포식자(탑에서 쓸지도?), 처형인의 대검


거의 모든 아이템들이 정형화된 템만 가게 되는데,

이런것 보다는 아이템으로 플레이어의 성향을 더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나왔으면 좋겠음


예를 들자면

현재 피바라기는 흡낫+비에프 -> 강한 공격력과 흡혈,  이 특징이라면

자벨+ 비에프 -> 피바라기보다 떨어지는 공격력, 추가체력 으로

공격력과 체력을 겸비하지만, 극공템에 비해서 공격력은 떨어지는, 즉 딜과 탱을 겸비할 수 있는 아이템 등등도

필요하다고 생각함


공속도 마찬가지로, 현재 공속템은 팬댄과 스태틱이 너무 치우쳐 있음,

예를 들자면, 공속이나 치타가 팬댄에 비해 떨어지지만, 이속이 훨신 빨라서

카이팅이 용이한 공속용 템도나올 수 있을것이고,

현재 루란을 좀더 좋게 만들어서 팬댄과 비슷한 효율이 되게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또한 서머너 스펠도 충분히 버프할 수 있는데 관심이 없는거 같음

사람들이 천리안을 안쓰면,

천리안 쿨을 15초로 만들어 버리면, 사람들은 천리안으로 맵핵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잇음,

그러면 천리안이 사기라고 서포터들은 다 천리안 들겠지,

결국 어느정도 조율을 할 수 잇는 부분이고,


사람들이 전부 점멸을 들면, 점멸 쿨을 10분으로 늘려버리는거임

그럼 게임이 길어도 40~50분이니까

한게임이 4~5번 쓰면, 사람들이 구리니까 안쓰겟지,


결국 숫자놀음으로 다양성을 줄수 있는 요소들이 있는데

이런것에 대해 너무 관심이 없는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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