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의 다양성이 부족한것 같음
예를 들자면
원딜의 경우
딜템 : 피바라기,몰왕, 인피, 라위 (+무라마나)
공속템 : 팬댄, 스태틱
원딜템이지만 버려지는 템 : 서풍, 루난(트위치만 씀), 주문포식자(탑에서 쓸지도?), 처형인의 대검
거의 모든 아이템들이 정형화된 템만 가게 되는데,
이런것 보다는 아이템으로 플레이어의 성향을 더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나왔으면 좋겠음
예를 들자면
현재 피바라기는 흡낫+비에프 -> 강한 공격력과 흡혈, 이 특징이라면
자벨+ 비에프 -> 피바라기보다 떨어지는 공격력, 추가체력 으로
공격력과 체력을 겸비하지만, 극공템에 비해서 공격력은 떨어지는, 즉 딜과 탱을 겸비할 수 있는 아이템 등등도
필요하다고 생각함
공속도 마찬가지로, 현재 공속템은 팬댄과 스태틱이 너무 치우쳐 있음,
예를 들자면, 공속이나 치타가 팬댄에 비해 떨어지지만, 이속이 훨신 빨라서
카이팅이 용이한 공속용 템도나올 수 있을것이고,
현재 루란을 좀더 좋게 만들어서 팬댄과 비슷한 효율이 되게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또한 서머너 스펠도 충분히 버프할 수 있는데 관심이 없는거 같음
사람들이 천리안을 안쓰면,
천리안 쿨을 15초로 만들어 버리면, 사람들은 천리안으로 맵핵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잇음,
그러면 천리안이 사기라고 서포터들은 다 천리안 들겠지,
결국 어느정도 조율을 할 수 잇는 부분이고,
사람들이 전부 점멸을 들면, 점멸 쿨을 10분으로 늘려버리는거임
그럼 게임이 길어도 40~50분이니까
한게임이 4~5번 쓰면, 사람들이 구리니까 안쓰겟지,
결국 숫자놀음으로 다양성을 줄수 있는 요소들이 있는데
이런것에 대해 너무 관심이 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