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라면드립 . 보는 재미가 쏠쏠 하기는 하지만 가끔은 눈살이 찌푸려질때도 있습니다 .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 베오베 눈팅중에 . 어느 오유님께서 올린글에 "이글에 베오베에 가면 .." 까지 읽고 이 새끼는 또 라면에 뭘 넣으려나 생각했지만 , 한달안에 14kg 인가를 감량 하시겠다고 야심찬 목표를 세우셨습니다 .
오유님들 어떠십니까 ?
"베오베에 가면 ~" 라면만 끓여먹지 말고 . 사회에도 도움이 되고 내게도 도움이 되고 보는 사람들도 훈훈한 뭐 그런거 없습니까 ? 무한도전에 보면 장기 프로젝트라고 있지 않습니까 . 우리도 그런거좀 해보면 어떨까요 ? 1년장기프로젝트 베오베에가면 ~ xx년xx월xx일 시작 xx년xx월xx일 끝 뭔가를 해내겠다 !! 이런거 어떠세요 ? 1년장기가 아니더라도 1일 , 1달 등등 기간 두고 인증올리고 , 인증 못올리면 댓글로 존나까고 . 재미있을거 같지 않나요 ?
제가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 일주일 프로젝트 입니다 . 이글이 베오베에 가면 !! 매주 두세번씩 제가 일하고있는 피씨방에 깡통을 얻으러 오시는 할머니께 따뜻한 커피 한잔 대접하겠습니다 .
날씨가 너무너무 추운데 그 할머니께서는 가장 추운 새벽시간에 저희 게임방에 오셔서 깡통을 얻어가십니다 . 깡통을 드릴때마다 연신 고맙습니다고맙습니다 . 하시는데 . 정말 송구할 뿐이고 날씨도 추운데 깡통 한봉지 들고 도로 추운 바깥으로 나가시는 모습이 안타깝네요 . 매번 무거운 깡통 봉지를 피씨방 문앞까지 들어다 드리고 문열어 드리곤 했는데 . 따뜻한 커피 한잔은 차마 얼굴이 뜨거워서 . 너무 오버일것 같아서 드릴수가 없었네요 .
이 글이 베오베에 간다면 !! 인증 사진은 어케 찍어야 될지 모르겠지만 , 아 !! 겜방 씨씨 티비 화면을 캡쳐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깡통을 가지러 오시는 할머니께 따뜻한 커피 한잔 대접하겠습니다 !!
첫 시도치고는 참 소창하네요 .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
근데 시간이 시간인지라 베오베는 힘들것 같네요 . 베스트만 가도 꼭 !! 성공해서 인증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