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あきひろ(明博:아키히로) 의출생
게시물ID : sisa_335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no명박
추천 : 18/10
조회수 : 563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07/09/19 23:26:10
 
あきひろ(明博:아키히로)
 
이명박씨의 한국 이름을 알려달라! ´명박(아키히로)"은 일본에서 아주 흔한 이름.
일본은 페루에 대통령을 내었고, 이제는 한국에 대통령을 내려고 한다.
 
明 博: 아키히로
 
  

 
 

 
일본인들은 이명박을 일본계 출신으로 알아 ..
 
‘명박’이라는 이름은 일본의 ‘철수’ 정도로 흔하다고 한다. 
 
“이등박문(伊藤博文)의 이름이 이토오 히로부미입니다. 
히로(博=박)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글자입니다. 
 
다음의 일본인들 이름을 한번 보십시오. 아키히로(明博=명박)가 매우 많습니다. 
 
守屋明博, 杉山明博, 中山明博, 水村明博, 吉田明博, 初鹿明博, 川又明博, 三浦明博, 木島明博, 森澤明博, 浜田明博, 中村明博, 沼田明博, 小林明博, 伊藤明博, 成松明博, 蓮井明博, 一宮明博, 松村明博, 上山明博, 宗心明博, 大島明博.... 아키히로가 일본에 이렇게 많습니다.” 
 
이명박의 생일은 41년 12.19. 일본이 하와이를 공격한 날짜가 12월 8일이다. 
 
이명박이 수태됐을 당시 대부분의 앞서가는 조선인들은 조선이 영원히 일본으로부터 독립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일본과 동화 하려고 마음 먹었다 한다. 
 
그래서 이명박의 부모 역시 일본에 완전 동화하기 위해 이명박의 이름을 아예 일본 이름으로 지었을 것이라는 것은 무리 없이 
이해가 간다. 
 
그러나 한국에는 ‘일본’ 하면 아예 이성부터 잃고, 무조건 쪽바리라 욕하면서 함성을 지르는 청소년들이 너무 많다. 
이명박의 아버지가 친일파이고, 이명박을 일본에 가서 낳았고, 이명박의 이름이 일본에서 가장 흔한 이름이라는 것을 알면
 이들의 반응이 어떨까? 
 
페루에 이어 한국에서도 일본계 대통령 나온다?
 
이런 이명박이 만일 대통령이 됐다 하자, 일본 사람들은 이명박이 일본 이름이라 생각할 것이다. 
일본계의 후지모리가 페루의 대통령이 됐듯이 수많은 일본 사람들은 한국에서도 일본계가 대통령이 됐다고 생각할 것이다.
 
 
明博 = 명박 = 아키히로 = あきひろ
 
도대체 이명박의 한국
 
이름은 뭔가요?
 
한국사람이라면
 
한국 이름이 있어야
 
되는거 아닙니까?
 
"명박"은 일본 이름.
 
이명박씨 부모가 한국이 망해서 더이상 독립하기 어렵다는 판단을 하고 "명박(아키히로)"라고 이름을 지어 
일본인 행세하면서 살게하려 했는데, 한국이 독립함으로 인해서 일본이름 "명박"을 한국 이름인양 사용하고있음.
 출생, 8개요소중 8개모두가 황당한 거짓 

이명박이 쓴 자서전(신화는 없다)과 ‘어머니에 실려있는 출생부분의 내용은 모두 8개 인데 모두가 허위다.  

’신화는 없다“와 ”어머니“에 실린 출생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다.  



“우리 아버지 이름은 이충우, 3형제 중 막내였다. 

할아버지의 땅뙈기는 두 형이 차지했고 아버지 혼자서 친구들과 함께 1935년에 총각으로 일본에 갔다. 

자리 잡고 저축하여 한국에 나와 반야월 채씨 여인과 결혼을 하여 일본으로 건너가 6남매를 낳았다. 

아버지는 전통적인 유교풍을 이어 받은 양반 타입 이었다. 



남자 돌림자는 ‘상’자, 여자 돌림자는 ‘귀’자인데 나 혼자만 돌림자를 이탈했다. 명박이라 지은 것은 어머니 태몽꿈에 크고 밝은 달이 치마폭으로 들어왔기 때문에 그렇게 지었다.” 



이명박이 숨겨놓은 호적을 보면 진실은 아래와 같다.      

          

1. 이명박의 아버지 이름은 원래 떡쇠(德釗)였고, 32세였던 소화 14년에 이름을 충우로 바꾸었다. 이덕쇠는 1907년 생, 어머니는 1909년 생. 서기 1925년이 소화 1년. 



2. 할아버지 땅뙈기를 큰 아버지 두 사람이 나누어 갖고 아버지 혼자 일본으로 갔다는 말은 거짓이다. 할아버지의 땅뙈기는 무특-경특-덕쇠 3형제 중 경특이  혼자 차지했고, 무특과 덕쇠는 오사카에 건너가 나란히 이웃하여 대가족을 이루고, 창씨를 스키야마(月山)로 고쳐서 살았다. 이명박의 일본 이름은 '스키야마 아키히로'. 



3. 아버지 덕쇠가 1935년에 총각으로 일본으로 건너갔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1935년에는 이미 3남매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었다. 1930년에는 귀선이, 1933년에는 상은이, 1935년에는 상득이 태어나 있었다. 그런데 어머니 채씨 여인과는 1931년에 혼인했다. 이명박이 지금에서야 밝히고 있는 덕쇠의 도일 연도는 1927년이다.  



4. 3형제 중 아버지 혼자만 일본에 갔고, 큰 아버지 둘은 조선에 남아 있었다는 말도 거짓이다. 2형제가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 이웃하여 살았다. 



5. 어머니의 본이 ‘반야월 채씨’라는 것도 거짓말이다. 그의 모친은 ’인천 채씨‘다. 



6. 부친과 모친이 결혼하여 일본으로 건너가 6남매를 모두 낳았다는 말도 거짓말이다. 4째인 ‘귀애’는 1938년에 포항(영일군 의장읍 덕성동)에서 낳았다. 어머니가 귀국한 것이다. 어머니 채씨는 1938년에 귀국해 있었고, 그 후 이명박과 이말분은 일본에서 태어났다. 이 사실은 이명박과 그 아래 동생 ‘말분’을 일본에서 다른 여인이 낳았을 것이라는 세간의 의혹을 밝히는 중요한 단서가 된다. 더구나 위 두 개의 책을 보면 이명박과 이말분은 어머니 채씨로부터 혹독한 서자 취급을 받았다. 



7.  아버지가 전통적인 유교풍을 이어받은 양반타입이라는 말도 거짓이다. 일본 총독부가 양반-상놈-노비의 계급을 없애면서 양반가에만 유지돼 오던 호적을 하류계급에도 만들어 주었다. 그 이전에는 양반가에만 호적이 있었고, 그 호적에는 노비들의 이름도 있었다. 호적은 즉 양반가의 노비문서이기도 한 것이다. 호적에는 아무렇게나 불리던 노비들의 이름이 이런 식으로 기록돼 있었다. ‘개똥이’는 ‘개동(介童)’이로, ‘이쁜이’는 이분(伊粉)으로, 떡쇠는 덕쇠(德釗)로 . . . 이명박 가문에게는 ‘덕쇠(德釗)’라는 이름이 싫었을 것이다. 아버지인 덕쇠는 32세(1938년)에 이름을 충우로 바꾸었고, 이 개명사실은 옛날 호적에 명백하게 기록되어 있다. 그런데 이명박은 1974년 구-호적을 버리고, 새로운 호적으로 바꾸었으며, 새로운 호적에는 이 개명사실이 깨끗이 지워져 있다. 이충우는 태어날 때부터 이충우인 것으로 기록돼 있다. 

소위 호적 세탁인 것이다. 



이명박은 필자와의 법정 다툼에서 호적이 유실될 우려가 있어 1974년에 재-작성 하였다고 변명하지만 영일군에서 보관하는 호적이 수만 명에 이를 터인데 유독 이명박의 호적만 유실될 우려가 있다는 것도 우습다. 또한 똑같이 영일군에서 보관하는 호적인데 구호적은 유실우려가 있고, 신호적은 유실우려가 없다고 주장하는 것은 더욱 더 어이가 없다. 또한 기록을 옮기려면 원래 것대로 옮겨야 한다. 가정법원 호적과에 가서 확인해 보니 개명사항은 필수 기록사항이라 한다. 



8. 남자 돌림자는 ‘상’자, 여자 돌림자는 ‘귀’자인데 이명박은 자기 혼자만 돌림자를 이탈했다 변명한다. 이명박은 그의 자서전에서 자기 바로 아래 여동생의 이름을 ‘귀분’이라 기록했지만 호적에는 ‘말분’으로 분명하게 기록돼 있다. 명박이라는 이름은 일본에서 가장 흔한 이름이다. 이명박의 아래 동생의 이름이 ‘말분’이인지를 모르는 기자들은 이명박 한 사람만 돌림자를 이탈한 것으로 알고 왜 이명박 혼자서만 돌림자를 이탈했느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이명박은 한자의 뜻 그대로 “어머니 태몽꿈에 크고 밝은 달이 치마폭으로 들어왔기 때문에 그렇게 지었다.”고 변명했다. 그렇다면 어머니로부터 이명박과 함께 서자 취급을 받은 말분이는 어째서 돌림자를 이탈하였는지 다시 물어야 할 것이다. 





                                                            결 론 



이명박이 스스로 기록해 놓은 두 개의 책(신화는 없다, 어머니)의 출생부분은 총 8개의 요소로 구성돼 있는데 그 8개의 요소가 모두 거짓말이다. 이는 단순한 연도의 오해가 아니라 너무 황당한 거짓말이며 그 거짓말은 출생부분을 미화하고 이복형제라는 항간의 소문을 감추기 위해 기도한 의도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호적을 세탁한 사실은 가히 충격적이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호적을 세탁한 이유에 대한 변명이 유치하기 이를 데 없다는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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