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1년넘어 고객에게 돈 받아냄 (미지근 주의)
게시물ID : soda_33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rcrewjp
추천 : 13
조회수 : 483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4/14 23:57:59
옵션
  • 창작글
통장에 잔고가 없으므로 음슴체

본인은 (전직)신발쇼핑몰 직원임
2015년 1월말 금요일
본인이 입점해서 팔고있는 사이트에서 고객이 주문하여 신발이 정상출고되었으나 고객이 주문을 취소하여 환불처리됨
(송장입력이 늦어져 퇴근후에 처리되었음)

 월요일 출근하자마자 확인하여 고객에게 전화.
 제품회수 or 재결제를 아주아주 친절히 설명하고 요요청
고객이 제결제 한다고 함
ㅇㅋ 하고 기다림

 하루이틀이 지나도 확인이 안되어 고객에게 전화..
끊어짐.. 카톡..읽씹..ㅋㅋㅋ
다른직원 핸폰으로 전화하면 받음. 신발얘기 하면 후다닥 끊음ㅋㅋ

작정하고 피했음

cs부서에 지속적인 관리를 요청하고 나서.. 기억에서 잊혀질때쯤
10월중순 cs직원과 통화됨
고객이 일하느라 바쁘다고 나중에 전화달라고 하더니 또 잠수ㅋ
다다음날쯤? 없는 전화번호라고ㅋㅋㅋㅋ 폰 번호 바꿈ㅋㅋㅋㅋ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회사에 적극 건의하여 경찰서 고고씽함
개인 핸폰으로 보냈던 문자내역과 아주아주 상세히 작성한 고소장을 접수

그리고 바로 오늘 해결됨ㅋㅋㅋ
 다음주 경찰서 소환조사 받는다고 함ㅋ
 시원하게 합의따윈 없는 인실X을 시전하고 싶었으나 결론은 미지근하게 해결되었음

 이유는 
 회사에선 회사 이미지와 불필요한 시간낭비(?) 등을 이유로 금액만 받으라고 얘기하여 금액만 받고 땡..
  
but
진상고객에 대한 강력한 처벌의지를 보여주고.실제 고소에 대한 선례를 인상깊게 남겼음 


세상물정 모르고 잠수타면 공짜로 꿀꺽 하려했던 고객님아. 운 좋은줄 알아라ㅋ
5만9천원으로 경찰서에 연락올 줄 몰랐지?
정직하게 살아라 이놈아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