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셀트리온으로 보는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문제점
게시물ID : economy_33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춤추는치료사
추천 : 10
조회수 : 165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3/07/01 13:03:48
 
셀트리온이 램시마로 까다롭기 유명한 유럽 EMA승인을 얻어 냈습니다
 
바이오시밀러로서는 세계최초이구요...엄청나고 대단한 일을 우리나라의 기업인 셀트리온이 해낸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허쥬마, CT-P27, CT-P10 등
( 셀트리온은 현재 개발 중인 종합 인플루엔자 항체치료제 CT-P27이 최근 중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신형 H7N9형 조류인플루엔자(AI)에도 뛰어난 억제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19일 밝혔다. 셀트리온은 중국 군사의학과학원 산하 병원미생물안전국가중점연구실과 공동연구협약(Cooperative Research Agreement)에 따라 CT-P27에 대한 세포기반 효능시험(cell based micro-neutralization assay)을 진행한 결과, 매우 적은 양 (IC50)으로도 H7N9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시험에서 CT-P27은 중국 환자로부터 분리한 2개의 조류 인플루엔자에 대해 IC50이 각각 2.38, 3.55 정도로 강력한 치료효과가 입증됐다고 셀트리온은 덧붙였다. IC50은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지표로 50%의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는데 필요한 항체 농도이며 숫자가 작을수록 효과가 크다는 의미다. 이번 시험은 생체시험 이전에 CT-P27이 생체 내에서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할 수 있는지를 판단하기 위한 시험이다. 셀트리온은 이번 결과를 바탕으로 중국 국가중점연구실과 공동으로 동물실험을 비롯한 후속 연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셀트리온이 개발 중인 CT-P27은 바이러스가 세포 내에 침입할 때 쓰이는 표면단백질인 혈구응집소(hemagglutinin)에 결합해 바이러스를 무력화시킴으로써 바이러스가 세포 내로 침투해 분화하는 것을 막아주는 치료제다.-팍스넷 연문거사님 글 중에서)
 
 
향후 먹거리 시장에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BT산업에
가장 앞장서서 나아가고 있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시장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사진첨부)
 
(이건 다른 얘기인데 한때 동성화학이 멜라민폼이라는 재료로 12연상을 갔었죠 멜라민폼 시장규모가 2조원이었습니다
참고 하십시요)
 
d95721589817756.jpg
 
바이오시밀러에 대한 설명은 일단 생략하구요(단순한 복제약이 아닙니다 ㅎㅎ)
 
이런 셀트리온이 그동안 공매도세력에 의해서 심하게 발목을 잡혔었죠
서정진 회장이 그동안 엄청나게 금강원 및 정부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가볍게 무시당했었습니다.
 
얼마전 삼성전자 폭락했을때는 금강원에서 발빠르게 움직이더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정진회장은 개미주주들을 신경써주는 몇안돼는 CEO중에 한분이십니다.
 
자 여기서 왜 우리나라 주식시장이 문제인지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서정진 회장같은 분 제외하고 나머지 코스닥에 있는 양아치 CEO들 세고 샜죠 찌라시 띄워놓고 개미돈 모이면 상폐시켜버리든지 고점에서 대주주지분 매각해버립니다. 뭐 코스피도 마찬가지죠 기관이나 외인이나 많은 물량으로 양아치짓하는데 개미들 절대 못이깁니다. 챠트? 세력놈들은 챠트도 그러가면서 작전짜죠...개미가 이미 처음부터 게임이 안돼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개미가 이길라면 가치주, 저평가 우량주, 실적주등을 미리 선점해서 장투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근데 말입니다.
셀트리온...삼성에서 한때 인수할려다가 무참히 차였죠.
그 이후에 셀트리온...거대한 공매도세력의 침입으로 인해서 회사가 엄청나게 흔들렸습니다.
그거...왜 그랬을까요? ㅎㅎ
(여기서부턴 소설을 좀 쓰겠습니다)
S사가 최근에 바이오시밀로 분야로 진출하겠다고 했었지요...근데 그게 돈만가지고 되는게 아니라
엄청난 기술력을 요구합니다. S사 입장에서는 셀트리온같은 회사가 무척이나 탐났겠지요
그래서 셀트리온의 약점인 주식담보대출등으로(자금 압박을 위한) 싸게 인수하기 위한 술수를 부린게 아닐까 합니다.
 
대기업들의 중소기업 기술력 헐값에 빼앗아 가는거 하루이틀 일은 아니지만
이로 인해 서정진회장이 EMA승인후에 해외매각(M&A)이야기를 꺼냈지요...끝까지 정부와 금강원은 모른척했습니다.
 
코스피지수를 이끈건 삼성전자...그 삼성전자 시총을 여기까지 끌어올린건 스마트폰이 차지한 비율이 엄청났습니다.
 
과연 향후 어떤 사업을 선점해야 우리나라가 먹고 살까요??
 
그런 셀트리온을 해외매각하게 만들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든게 우리나라의 주식판떼기이자 경제판떼기 입니다.
 
요새 경제 돌아가는 꼴을 보면 정치판 못지 않습니다. 에효..................
 
뭐 글 적다보니 중구난방이네요 ㅋㅋㅋ 글쓰는데는 역시 재주가 없나 봅니다 ㅎㅎ
 
에이 몰라 끝!
 
ps 한참 모은 돈 주식으로 날려먹은건 안자랑
    지금 셀트리온 주주라는거는 자랑 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