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회] 미용 후 시체로 돌아온 애견 딸기 사연에 누리꾼 '경악
게시물ID : humorbest_3374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베오베고고싱
추천 : 104
조회수 : 7055회
댓글수 : 1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03/07 18:35:05
원본글 작성시간 : 2011/03/07 17:34:11
많은 애완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보도록 추천해주세요~~

 

[사회] 미용 후 시체로 돌아온 애견 딸기 사연에 누리꾼 '경악'

 

7일 오후 동물병원에 애견미용을 맡겼다 시체로 돌아온 애견'딸기'의 사연이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사연을 올린 제보자는 집에 세마리 말티즈를 키우고 있는데, 집 앞에 새로 생긴 동물병원이 좋아 보여 미용을 맡겨 놓았다고 한다. 6시쯤 맡긴 애견들을 찾아갈려고 하니 병원문이 잠겨 있어 두들겨서야 진료실에서 나오더라고 전했다. 그 후 직원이 하는 말이 건조증이 심해 약을 발랐는데 색깔이 있는 약이라 집에 데리고 가면 집안 가구들에 뭍는다고 하루 더 맡기라고 하여 따랐다는 것.

다음날 아침 딸기엄마 핸드폰으로 딸기가 죽었다는 문자가 병원에서 왔다고 한다. 병원에서 돌려받은 딸기는 사진과 같이 알수 없는 흉터와 멍이 들어 있어 사인에 의혹을 사고있다. 다른 두마리 말티즈 역시 몸에 상처가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딸기는 서울대 동물병원에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동물학대의 소지가 크다. 바리깡 상처인가? 사인이 무엇인지 진실이 중요하다.", "애견도 자식이라는데."등 진상규모를 촉구하고 있다. 딸기의 사연은 SBS TV 동물농장, 동물사랑실천협회 등으로 도움을 주자는 누리꾼들의 의견이 달리고 있다.

<사진출처=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

기사출처: http://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0086 제보자글 원본: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6&articleId=4110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