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머X]RH+ B형 백혈구 공여자를 찾습니다...(읽어주세요ㅠ
게시물ID : humorbest_3375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랑해..
추천 : 132
조회수 : 3582회
댓글수 : 8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03/08 00:43:36
원본글 작성시간 : 2011/03/07 23:57:11
안녕하세요.. 제발 글좀 읽어주세요..
제 와이프는 백혈병환자입니다.. 작년 2월2일날 발병하여 현재 1년이 넘도록 온갖 병에 다 걸리며 투병생활을하고있습니다..
재발도 2번이나했습니다.. 그런 와이프를 보면서 남편인 저는 너무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잘 견디면서 지금까지 찾아왔습니다.. 2월25일날 갑자기 패혈증이라는 무서운 병이찾아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인공호흡기를 달고 그날 중환자실로 내려갔습니다.. 피안에 온갖 세균과 곰팡이 균들이 많다고합니다..
현재 신장투석도 하고있습니다.. 삼성서울병원 내과중환자실에서 가장 위험한 환자라고합니다..
지금 어려운걸 이겨낼려면 백혈구수혈이 급하다고 합니다.. 교수님이 많으면 많을수록좋다고했는데..일단 7명정도 헌혈을해서 하루에 한명씩 일주일 수혈을 해보자고합니다..
어떻게어떻게 수.목.금.토 이렇게 네분은 구했습니다.. 일.월.화 이렇게 3일 백혈구 헌혈해주실분을 긴급히 찾습니다..
부산사람이다보니 서울에서 B형 구하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한 7명정도 공여자가있었음하는데..검사하면 통과못하는사람이있어서.. 더많이 모아서 검사를 해봐야된다고합니다..
백혈구 헌혈 절차는 우선 여기 병원에와서 피검사를 한후에 통과되면 헌혈날짜를 잡고.. 헌혈날짜 전날 저녁9시쯤에와서 백혈구 촉진제를 맞은후 그다음날 아침9시쯤에 2시간에서 3시간정도 헌혈한다고 들었습니다..
저희가..12월달에 이렇게 6명의 백혈구를 받고 건강히 퇴원할수있었습니다.. 재발하기전까지는..건강히 생활했었고요..
그래서 백혈구수혈이 효과가 저희 환자는 확실히있었기에 지금 꼭 해야될시기입니다..
혹시 가능하신분계시면 문연홍 010 4878 6354 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좀 많은 카페,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등 올릴수있는 많은곳에좀 올려주세요~~부탁드립니다..
혈액형 : RH+B형
환자가 입원한 병원 : 삼성서울병원(강남구 일원동)
선택진료의사 : 정철원
호실 : 암센터 3층 내과중환자실
병명 : 급성림프구성 백혈병
환자 이름 : 박민정 / 32세
보호자 연락처 : 010-4878-6354
보호자 성명 : 문연홍(남편)
------
유머 아닌 글을 올려 죄송합니다ㅠ
사정이 다급해 보이셔서 제가 대신 오유에 글을 올렸어요ㅠ
저도 남자친구가 이분과 같은 병이라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ㅠ
혹시 괜찮으신 오유인 분들 연락 부탁드릴께요 ~!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