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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 논쟁은 좀 그렇네요..
게시물ID : starcraft2_337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기루?!
추천 : 1
조회수 : 97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5/29 19:34:02
제 의견은 스1의 유닛이든 스2의 유닛이든 다른 시리즈에 구현되면 그게 바로 사기라는 겁니다.
그 시리즈의 유닛에 맞춰 그에 따른 파쉐법을 준비하고 밸런스를 맞춰놨는데
한마리만 달라져도 이전의 빌드고 뭐고 한번에 파괴하는 괴물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전의 유닛보다 능력이 더 강화되서 나타난 유닛이나 몇몇 유닛들은 아닌것도 있지만요. 

그리고 스1과 스2의 인터페이스 변화도 무시못하고요..

파괴자나 스커지 같은 경우는 인공지능의 변화가 크더군요. 
스2에 구현된 기갑충-파괴자는 스1과는 다른 특징이 있는데 
상당히 버벅되던 이전의 스캐럽과는 달리 인공지능이 향상되서
아예 막히지않는한 그냥 가서 박아버립니다.
자날 캠페인에 나오는 스커지가 무서운 이유중 하나도 인공지능이 향상되서
어택땅 찍으면 몇마리고 뮤탈에 박아서 손해보는게 아니라
정확하게 체력에 맞춰서 박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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