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로 돈 버는것도 좋고 미션 주는데로 받는 것도 좋은 1인입니다만..
어제부터는 공용이나 솔로세션에서 그냥 이것저것 하고 돌아다니다가 미션요청이 들어오는것만 하면서 놀고 있습니다. 제가 작업요청은 하지 않고요..
거의 자기 랭에 맞춰 작업을 주는 것 같은데 비행기도 훔쳐야하고 보트도 타고 헬기같은것도 타야하는 미션들이 줄줄이 생기더군요.
저랭때처럼 차타고 차 뺏거나 닥돌류가 아니라 매우 다양해지고 재미있어졌습니다.
다만.. 문제는 혼자하기에는 좀 벅차더군요. 무조건 2명 이상인 미션도 있고.. 어제 같이 하신 aga.. 님도 제가 처음 하는 미션 초대드렸다가 서로 눈물만 흘리고 실패했습니다. 죄송했어요.
그래서 문제는 노가다로 인해 끈끈하게 뭉쳐서 마이크 키고 놀때보다 미션 한판한판을 드문드문하게 초대하다 보니 서로 마이크도 잘 안켜게 되고
한판하고 빠이빠이 하고.. 아무 미션이나 막 초대하기도 조심스러워지더군요. 랭 차이도 많이 나는것도 걸리고요.
노가다만 안하고 여러 미션을 경치나 돈에 관계없이 폭넓게 즐기는 건 좋지만 사람과의 유대감이 떨어지는게 문제입니다..
뭐 저만 느끼는건지도 모르겠지만..
방법은 여러 사람과 친해지는 법 밖에 없을까요.. 오유크루 한 세션에서 다 같이 놀고 미션 생기면 다 같이 하는.. 뭐 이런 유토피아가 왔음 좋겠다하는...전체적 뻘글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