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내 사이다는 내가 챙겨먹는다! (부제 : 금감원 민원사이다)
게시물ID : soda_33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화름
추천 : 15
조회수 : 4096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6/04/20 13:37:16
옵션
  • 창작글
오유 첫글이니까 이왕이면 시~~~~~~원한 사이다게에서~

멘붕게시판의 SK 브로드밴드 미쳤네요..하.. 를 보고 예전 경험이 떠올라서 남겨봅니다.

신용카드를 2개를 사용 중인데, 그 중 하나가 30만원 이상 사용시 Btv 이용요금 8천원 할인해주는 카드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인터넷에서 결제를 하려는데 카드 뒷면의 cvc코드 부분이... 지갑에 넣고 빼고 하다가 쓸렸는지 숫자가 희미해져서
도저히 알아볼 수가 없는겁니다...

그래서 재발급을 받아보려 해당 카드사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그 카드상품이 그 사이에 없어져서 재발급을 할 수가 없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상담원에게 현재 사용중인 카드가 유효기간이 아직도 몇년이 남았고,
난 이 카드를 계속 쓰고싶은데 cvc번호가 지워져서 실물카드사용하는 것 아니면 인터넷 결제등을 할 수가 없다...
그러니 해당카드 재발급해달라고 요청하는 통화를 3번이상 했네요....

하지만 한결같은 답변만 옵니다...

"없어진 상품이라 재발급이 안됩니다 고갱님~"

그으래?? 오키오키 오키나와~

저는 난생처음으로 금감원 민원 넣어봤습니다. 뭐 상담원에게 굳이 "나 금감원에 민원 넣을건데? 해줄꺼야 말꺼야?"
실랑이하기도 귀찮았습니다.

다음날 바로 전화왔습니다.

"고객님~ 요청하신 신용카드 재발급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현재는 없어진 상품이라서 기존 카드의 유효기간까지만 사용이 가능하시고
이후에는 다른 카드로 바꾸셔야합니다."

라고 친절하게 답변 후 카드 재발급해서 보내주더군요...

통신쪽 문제 생기면 방통위에, 금융쪽 문제 생기면 금감원에 그냥 민원 바로 넣으세요...
무턱대고 뭐든 넣으라는 얘긴 아닙니다. 약관 등을 확인해보고 약관대로 요구를 했는데, 회사측이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해주지 않는 경우에 말이죠?



오유 첫글인데.. 이정도면 사이다 맞죠?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